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INTP 남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안녕하세요:) 혹 당신의 남자친구가 INTP 남자친구라면 그들의 특성은 어떨까에 대해서 살펴보고자합니다.

우선 INTP 남자친구의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무엇이 있을까요?

INTP 남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다양한 가능성을 탐색하는 것을 즐기며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편입니다.

 

사회적인 분야에서 엉떵한 유머를 가지고 있어서 잘 어울리기도 하지만 대부분의 시간을 혼자서 고독을 즐기는데 쓰는편입니다.

인팁 남자의 경우 다른 사람에게 먼저 접근을 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봐야하는데 연애 방면으로도 그러합니다.

깊은 감정을 느끼는 편이지만 타인에게 전달 될 만큼의 표현을 잘하는 특성은 없습니다.

가까운 사람들로부터 오해를 잘 받고는 하는데 자신의 마음속에 많은 일이 일어나지만 그것을 처리하고 전달하는 과정을 거치면서 이미 상대들은 오해를 하게되기 때문입니다.

 

압박감이 느껴지게 되면 대부분 사람들은 흔들리기 쉽지만 인팁 남자는 이러한 상황에서 더 차분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시간을 혼자 보내는 경향이 있으며 머리속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아내는 것이 쉬운 상대는 아닙니다.

인팁 남자친구가 잇다면 다른 사람은 인팀만큼 덜 개방적이거나 통찰려깅 부족할 수 있다는 점을 알려줄 필요가 있습니다.

INTP 남자친구 약햔부분

비논리적인 것을 믿는 일이나 준비가 안된 상황에서 자신의 감정을 압박하는 상황에 화를 낼 수 있습니다.

 

충분하게 탐색하지 모샇고 결정 내리는 상황이나 혼자 있는 시간이 불충분할 경우 화를 낼 수 있습니다.

무의미한 잡담이 난무하는 것이나 진실을 말하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화를 낼 수 있습니다.

논리에 더 능숙하며 감성 지능은 약하고 주변에 둔감한 편입니다.

논리가 우선이기에 종종 비판하는 경향이 있고 실패에 대한 두려움으로 걱정이 많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