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INTP 여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안녕하세요:) 혹 당신의 여자친구가 INTP 여자친구라면 그들의 특성은 어떨까에 대해서 살펴보고자합니다.

우선 INTP 여자친구의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무엇이 있을까요?

INTP 여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인팁 여자친구는 주변의 모든 것을 분석하기를 좋아하고 살면서 새로운 생각이나 아이디어에 파고드는 편입니다.

 

자유를 선호하며 전통을 따르는 일에는 별 관심이 없고 스스로 결정을 내리고 싶어하는 편입니다.

잡담을 힘들어하는 편으로 모임이나 직장 장소 가리지 않고 무의미한 대화를 이해하는 것을 힘들어하는 편입니다.

자신이 관심있는 일을하는 것에 더 우선 순위를 두기에 어떤 일은 미루는편인데 이는 게으른 것이 아니랍니다.

누군가로부터 피드백은 받아들이기 어렵지 않고 서로 더 잘 되기를 바라는 의도라고 생각하는 편이랍니다.

 

누군가 감정적으로 위로를 바란다면 그 방법을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고 대신에 해결책을 제시하는 편입니다.

무뚝뚝한 편으로 다른 여자들과 잘 어울리지 않는 편이라고 합니다.

잘 차려입고서 좋은 식당에 가는 것보다는 편안하게 잘 지낼 수 있는 연애를 선호합니다.

외형적인 것에 끌리기보다는 정신적인 자극을 아는 사람에게 끌리는 편입니다.

센스가 좀 부톡해서 연애 감정에 둔해보일 수 있지만 연인을 잘 파악하는데 적응시간이 필요합니다.

빙빙 둘러서 말하기 보다는 직접적으로 솔직하게 말하는 상대를 좋아라합니다.

 

INTP 여자친구 약한부분

의미없는 잡담이나 강요 험담을 듣는 상황,감정을 강요 당하는 상황에 화를 낼 수 있습니다.

흑백 논리로 논쟁을 이끄는 상황이나 과도한 사교적 모임을 강요 받는일에 화를 낼 수 있습니다.

감정적인 부분에 둔하고 꽤 사적인 경향입니다.

다양한 것에 방대한 배움 열의가 있고 직선적인 부분이 종종 거만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