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INTJ 여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안녕하세요:) 혹 당신의 여자친구가 INTJ 여자친구라면 그들의 특성은 어떨까에 대해서 살펴보고자합니다.

우선 INTJ 여자친구의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무엇이 있을까요?

INTJ 여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어린 시절에 다소 터프하다거나 여자 아이들 사이에서 공감대 활동에 별 관심이 없는 편입니다.

 

누군가에데 의존하기를 거부하고 의존하는 것이 약점의 한 형태라고 느끼는 편입니다.독립적입니다.

논리적이며 감정이 중요한 것을 인정하면서도 중요한 결정을 내릴때는 논리를 우선시하는 편입니다.

늘 해온 방식이라는 말은 이들에게 통하지 않고 사실이라고 확신을 얻으려면 논리적인 증거가 뒷받침 되어야 하는 편입니다.

내향적이긴 하지만 때로는 다른 사람들에게 훌륭한 상담가이자 조언가의 역할을하는 편입니다.

 

정신적인 자극을 줄 수 잇는 뇌섹남에게 끌리며 상대방은 똑똑해야 합니다.

연인과 명확하게 의사 소통이 되기를 워하며 어떻게 느끼는가 정확하게 말하기에 불편한 진실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INTJ 여자친구 약한부분

엄청 직관적이라서 자신에거 부정적한 사람은 참을 수가 없습니다.

자신의 삶에 대해서 너무 많은 공유를 원치 않으면서 사람들이 과한 이야기를 하면 짜증을 내는 편입니다.

 

비효율적인 거승ㄹ 싫어하고 시간은 돈 보다 더 중요한데 효율적이지 않는 일에 개선할 생각이 없는 상대와의 대화는 피하는 편입니다.

목적이 없이 활동을하자고 할 겨웅 스트레스를 받으며 시간 낭비를 싫어하고 목적없는 활동도 마찬가지 입니다.

감정적인 문제에 대해서 인내심이 거의 없는 편이며 너무 꼼꼼한 완벽주의입니다.

원하는 만큼 빠르게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 대해서 참을성이 없는 편이고,일에 높은 우선순위로 인해서 인간관계에 대해서 소홀히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분석적인 면이 매우 강하기에 스트레스에 취약하며 신속하게 결정하지만 잘못된 판단을 내리기가 쉽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