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INFJ 남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안녕하세요:) 혹 당신의 남자친구가 INFJ 남자친구라면 그들의 특성은 어떨까에 대해서 살펴보고자합니다.

우선 INFJ 남자친구의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무엇이 있을까요?

INFJ 남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인프제 남자는 전형적인 남자에 대해 떠올리는 행동이나 감정과 생각과는 달라서 이들만의 고유한 방식으로 정보를 처리하며 상호 작용후 자신마의 신념을 따르는 편입니다.

 

감정에 잘 조화를 이루는 편이며 편안하게 느끼고 표현할 줄 아는 것이 바로 인프제 남자입니다.

INFJ 남자의 경우 누군가를 잘 돌보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인 남자에 비해서 민감성이 높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내성적인 인프제이는 이들 역시나 다른 I처럼 혼자 잇는 시간을 좋아라하는 편입니다.

다양한 모임보다는 소수의 사라들과 깊게 연결되어서 사는편으로 의미없는 잡담이 난무하는 자리는 싫어하는 편입니다.

 

가벼운 만남을 좋아라하지 않고 한 사람을 깊이 알아가고 지속되는 연예를 원하는 편입니다.

자신을 깔끔하게 유지하기를 원하고 과시보다는 품위 잇는 사람으로 보이고 싶어하는 편입니다.

이들은 도덕적 기준과 이상이 꽤 높고 연인간에 충성도를 매우 중요하기 생각하는 편입니다.

주어진 상황에 항상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고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거나 해를 입히는 일을하는 것을 싫어하는 편입니다.

 

연애를 하면서 거짓을 말하거나 부정직하게 행동하지 않고 연인인 상대방도 솔직함을 필요로 하는편입니다.

비판에 대해서 매우 민감한 편이며 서로의 개선을 위해서 필요한 비판이라고 해도 자신이 가진 생각에 도전을 받게되는 화를 내거나 방어적인 태도를 보일 수 있습니다.

이상주의자이자 완벽하지 않은 것에 대해서 만족하지 않는 편입니다.너무 사적이며 독립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INFJ 남자친구 약한부분

다른 사람의 신념,의견 가치를 무시하는 사람과 신체 언어학대에 화를 낼 수 있습니다.

공감 부족,의도적인 방해,신념을 위반하는 행위에 대해서 화를 낼 수 있습니다.

종종 감정 소모가 심해서 에너지 바닥이 되고는 하며 외로움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주변으로부터 이해받지 못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잇고 타인의 문제를 과도하게 떠맡는 경향이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