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INFJ 여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안녕하세요:) 혹 당신의 여자친구가 INFJ 여자친구라면 그들의 특성은 어떨까에 대해서 살펴보고자합니다.

우선 INFJ 여자친구의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무엇이 있을까요?

INFJ 여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인프제 여자친구는 자동차,스포츠나 저잋나 돈과 관련된 이야기는 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인프제 여자친구는 인생에서 단순하고 직접적인 경험을 좋아하고 그녀의 지성과 감성을 끌어들이는 호기심과 폭넓은 지능을 키워주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INFJ 여자친구를 만나는 순간은 스마트폰은 꺼내지 않는 것이 필요합니다.이들은 스마트폰과 자신이 경쟁상대가 되는 것을 싫어합니다.

자신 외에 다른 여자들과 가벼운 수다라도 나누는 것을 피해야 하며 들키게 되면 당신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지게 될 것입니다.

만남 초기에는 절대로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모임이나 장소에 참석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인프제 여자친구는 극도로 내향적입니다.

 

인프제 여자친구는 특별히 돈에 관심이 없고 상대방 형편에 어울리지 않는 비싼 장소를 일부러 데려가는 것을 좋아라하지 않습니다.

인프제 여자친구에게는 사소한 거짓말이라도 하지 않도록 해야하는데 작은 거짓말로도 관계가 흔들리게 되고 고통받게 될 수 있습니다.

둘의 사이가 진지해지고 갚은 관계라고 느껴지더라도 인프제 여자친구에게는 가장 깊은 비밀을 말하게 떠보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INFJ 여자친구 속마음

나는 나와 비슷한 소울 메이트가 내 사람에 나타나기를 기다리지만 사람들은 항상 나를 실망시키고 오해하기에 상대방이 내 기대에 부응을 할 지 의심됩니다.

살아오면서 나는 누군가가 나를 진정 이해한다고 느껴본적이 없네요.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