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INFP 남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안녕하세요:) 혹 당신의 남자친구가 INFP 남자친구라면 그들의 특성은 어떨까에 대해서 살펴보고자합니다.

우선 INFP 남자친구의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무엇이 있을까요?

INFP 남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동정심이 많고 타인을 이해하는 마음이 있고 주변의 상처반는 일이나 불의나 잔신한 사람들을 보는것을 힘들어하고 이로 인해서 자신이 상처를 받기도 합니다.

 

자신이 가진 신념을 지키기 위한 것이라면 매우 용감해 지는 편입니다.

갈등을 싫어해서 인프피 남자친구는 종종 모든 측변을 고려해서 사려 깊으며 공감적인 관점을 제공하는 편입니다.

인프피 남자친구는 신중한 이미지가 잇어서 갑작스러운 행동으로 주변을 놀래키는 경우가 있습니다.

높은 공감능력과 감수성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의 상황에 쉽게 영향을 받아서 종종 버겁기도 합니다.

 

연애를 하게되면 정직,헌신,충성이라는 단어는 매우 중요한 가치로 작용하게 되며 상대도 그러기를 원합니다.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들어줄 수 있는 사람으로 경청후에 문제의 해결책이라든가 위로를 건네는 것도 놓치지 않습니다.

진지한 연애를 하기에 시간이 걸리는 편이며 인프피 남자가 오픈한다면 그 속도는 조금 빨라지게 되니 조바심은 금물입니다.

내면의 고갈을 충전하기 위해서 혼자 있는 시간이나 공간을 충분하게 인프피 남자에게 제공해야만 합니다.

건설적인 연애를 위해서 피드백을 나누어야 하는 상황이라면 주의가 필요한데 필요한 피드백일지라도 이들에게는 큰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INFP 남자친구 약한부분

사회적인 사교활동을 강요 받는 상황이나 자신의 감정과 생각을 무시받게 된다면 화를 낼 수 있습니다.

충분한 회복 시간을 제공받지 못할 대나 갇힌 기분과 엄격한 환경에 화를 낼 수 있습니다.

비판,욕설,목적 없는 무의미한 일이나 행동 말에 화를 낼 수 있습니다.

쉽게 스트레스를 받으며 지나치게 이상주의적인 편입니다.

자신을 오픈하는데 시간이 걸리는 편이며 자신보다 너무나도 타인을 먼저 챙기는 편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