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INFP 여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안녕하세요:) 혹 당신의 여자친구가 INFP 여자친구라면 그들의 특성은 어떨까에 대해서 살펴보고자합니다.

우선 INFP 여자친구의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무엇이 있을까요?

INFP 여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인프피 여자의 경우 상상력이 매우 뛰어난 편이며 이 상상력으로 창의성을 표출해야지만 에너지를 얻는 스타일입니다.

 

INFP 여자의 경우 주변의 모든 것을 느끼고 강력한 방식으로의 세상과 연결을하는 편입니다.

사랑을 주는 것보다 사랑을 받는 것에 더 행복해 하는 편입니다.

이성적으로 세상을 보는면이 강하기에 세상에 악한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할 만큼의 낙관적인 편입니다.

이것이 연애로 이어지게 된다면 연인을 완벽한 사람으로 바라보게 되어서 콩깍지가 씌었다는 말을 듣는편입니다.

 

예민한 성격의 소유자인 인프피 여자친구는 누군가와의 대화 속에서 필요한 개선점을 비난으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혼자 있는 시간을 필요로하면서 좋아하는 편입니다.

인프피 여자친구는 연애를 할 때에 꽤 신중하게 보는 부분이 정서적인 친밀감입니다.

상대가 바람을 피우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연인의 행복을 위해서 에너지를 쏟는 편입니다.

INFP 여자친구 약한부분

의미없는 것을 반복적으로 해야하는 것과 비판에 화를 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무시당하거나 자시느이 가치관에 위반되는 것에 화를 낼 수 있습니다.

혼자 있는 시간을 제대로 주지 않으며 화를 낼 수 있고 실망이나 실패를 받아들이는데 어려워하는 편입니다.

비 현실적이며 지나친 자기 비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판을 지나치게 개인적으로 받아들이며 자신의 욕구와 필요를 돌보지 않는편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