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ESTP 남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안녕하세요:) 혹 당신의 남자친구가 ESTP 남자친구라면 그들의 특성은 어떨까에 대해서 살펴보고자합니다.

우선 ESTP 남자친구의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무엇이 있을까요?

ESTP 남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성공에 대한 강한 동기를 가진 엣팁 남자는 목표가 정확히 무엇인가를 파악한 후 목표를 추구하는 것이 수월한편입니다.

 

의욕적인 사람일 수 있겟지만 다소금 무모한 면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삶을 즐기며 삶이 침체되는 것을 두려워하는 편입니다.

엣팁 남자친구는 깊은 감저응ㄹ 표현하는데 어려움을 겪으며 타인의 감정에 쉽게 연결되고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읽는 능력을 가진 편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애정이 가득하며 사랑하는 사람을 잘 케어하고 보호하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이들은 다른 사람의 감정을 쉽게 이해하지만 자신의 감정에 대해서는 잘 표현하지 못하는 편입니다.

 

엣팁 남자들은 연인에게 재미,에너지를 가져다주기에 데이트를 한다면 인생의 다양한 모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열정적이며 외향적이기에 쉽게 지루해하는 편이며 이는 한 사람에게 쉽게 헌신하는 것이 어려워 질 수도 있습니다.

ESTP 남자친구 약한부분

감정적으로 둔하며 고집이 센 편입니다.

세밀하게 관리가 되거나 통제되어 앉아서 미래 일정을 계획하도록 강요받게 되면 화를 낼 수 있습니다.

감정적인 조작,드라마틱한 사람,칭찬을 요구하는 사람,문제 해결 없이 불평만 가득할 때에 화를 낼 수 있습니다.

자신의 논리나 분석을 무시당하게 되면 화를 낼 수 있습니다.

감정을 다루기가 어려우며 비 약속적인 약점이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