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ESTP 여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안녕하세요:) 혹 당신의 여자친구가 ESTP 여자친구라면 그들의 특성은 어떨까에 대해서 살펴보고자합니다.

우선 ESTP 여자친구의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무엇이 있을까요?

ESTP 여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엣팁 여자친구가 자신의 의견이 생기게 되면 당신을 보자마자 자신의 의견을 말할것입니다.

 

새로운 일에 시도를 하는것과 높은 에너지나 스릴을 추구하는 아드레날린이 가득한 활동을 좋아라하는 편입니다.

E 성향의 여자들보다 감성적보다는 논리적인 사고를 중요시하는 편입니다.

경쟁 관계의 경우 절대로 물러서지를 않으며 타고난 결단력과 추진력으로 상위에 랭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루한 하루하루를 참기 힘들어하고 지루함을 깨기 위해서 방법을 찾고는 하는 편입니다.

 

단조한 연애는 지루함을 느끼게 되고 자발적으로 인생의 모험을 함께 나눌 연인과 잘 어울리는 편입니다.

연애를 하면서 감정에 많은 의미를 부여하게 되고 헤어짐에 미련이 많은 사람들이 있으나 이들은 자신의 여내를 하면서도 무엇을 찾는지 정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자신의 감정이나 의견을 아주 솔직하게 남자친구에게 전달하는 편입니다.

엣팁 여자에게 끌린다면 이들이 좋아하는 포인트는 자신감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ESTP 여자친구 약한부분

새로운 시도를 함에 잇어서 너가 할 수 있겠어?라며 가로막는일에 화를 낼 수 있습니다.

먼 미래의 계획을 짜는 것을 강요받거나 인생을 진지하지 못하게 산다는 충고에 화를 낼 수 있습니다.

해결책보다 불평이 가득한 상황이나 비논리적인 상황에서 화를 낼 수 있습니다.

예측 불가능하며 너무 무뚝뚝해서 종종 주변 사람 감정에 상처를 주는 약점이 있습니다.

참을 성이 없어서 조급해하는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