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ESTJ 남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안녕하세요:) 혹 당신의 남자친구가 ESTJ 남자친구라면 그들의 특성은 어떨까에 대해서 살펴보고자합니다.

우선 ESTJ 남자친구의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무엇이 있을까요?

ESTJ 남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의자에 앉아서 생활하는 것을 싫어하며 삶을 정복하기 위해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싶어하는 편입니다.

 

엣티제 남자는 다소 강렬한 성격으로 어떤 사람들에게는 위협적인 느낌을 줄 수가 잇는데 이는 정작 주변에 압도감을 줄 의도가 없고 매우 남성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항상 인생에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편입니다.

성공,욕망,사랑하는 사람을 돌보고 싶어하는 강한 욕구로 인해서 많은 스트레스를 스스로 가지는 편입니다.

엣티제는 사회적으로 활동하기를 좋아하지만 그 안에 핵심은 가족이며 사랑하는 사람과 관계를 잘 유지하고 가깝게 지내기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ESTJ 남자는 충성스러운 편이며 사랑을 믿고 약속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편입니다.

 

엣티제 남자친구는 정서적인 친밀감을 필요로 하며 사랑 표현에는 어색하며 언어적 표현,애정 어린 표현을 이해하는데 좀 어려움이 있는 편입니다.

연인과 깊이 연결이 되는 것을 선호하며 선물,사랑하는 사람과의 데이트,중요한 기념일 등을 챙기는 사랑의 표현을 하는 편입니다.

머리가 좋고 객관적인 부분이 더 강하기에 감정 공유에는 다소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ESTJ 남자친구 약한부분

옳고 그림이 없는 어중간한 것을 강요하거나 사실적인 테이터가 무시되며 감정적인 결정이 난무하는 것에 화를 낼 수 있습니다.

해결책은 없고 불평,불만이 가득한 상황이나 건강한 토론을 방해하거나 주장을 억누르는 것에 화를 낼 수 있습니다.

게으르고 변명이 가득한 것에 화를 낼 수 있습니다.

자기 주장이 강한편이고 너무 완고하기 까지하고 일이 예상대로 되지 않는다면 참을성이 없어지고 비판적이 되기도 합니다.

강한 권위 의식을 가지고 있고 감정적인 부분이 약하며 변화를 싫어하는 편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