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ESTJ 여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안녕하세요:) 혹 당신의 여자친구가 ESTJ 여자친구라면 그들의 특성은 어떨까에 대해서 살펴보고자합니다.

우선 ESTJ 여자친구의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무엇이 있을까요?

ESTJ 여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매우 독립적이며 살아가면서 다른 사람에게 거의 의존하지 않는 것이 ESTJ 여자친구입니다.

 

목표를 달성함에 잇어서 의지가 매우 강하고 자신이 가진 신념이 있다면 고집스러울 정도입니다.

포기하는 것을 싫어하고 실제로 누군가와의 약속을 하게 되면 약속을 지킬 수 있을만큼의 노력을하는 편입니다.

이들은 스스로에게 매우 엄격하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밀어붙이고 극복하기 어려운 장애물을 만나게 되면 심각한 죄책감을 겪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삶에 잇어서 중요한 결정을 내리게 될 때는 감정보다 논리를 우선시하는 편입니다.

 

일을 제외한 부분에서 ESTJ 여자친구는 언제 어디서나 창의적인 가능성을 보이게 됩니다.

엣티제 여자친구의 의견을 잘 다룰 준비가 있어야 합니다.

엣티제 여자가 연애를 시작하게 되면 충분한 시간을 주어야하는데 이들은 신중하게 연애를 시작하고 연애를 시작함에 많은 시간이 걸리는 편입니다.

매우 직설적이고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더 좋아라하며 갈등,회피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ESTJ 여자친구 약한부분

계획을 무산시키거나 즉흥적인 상황,옳고 그름이 없는 어중간한 것에 화를 낼 수 있습니다.

해결책은 필요가 없고 불만,불평이 가득한 대화나 시간 약속 지키지 않는것에 화를 낼 수 있습니다.

깊은 감정을 표현하도록 강요를 받게되면 화를 낼 수 있습니다.

삶에 대해서의 흑백 논리나 감정적인 반응을 다루는 부분에 약합니다.

워커 홀릭 위험이며 융통성 없이 완고함이 이들의 약점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