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ESFP 남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안녕하세요:) 혹 당신의 남자친구가 ESFP 남자친구라면 그들의 특성은 어떨까에 대해서 살펴보고자합니다.

우선 ESFP 남자친구의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무엇이 있을까요?

ESFP 남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자신의 삶을 자발적으로 살아가고 싶어하고 여기서 진정으로 살아간다는 느낌을 받는 편입니다.

 

엣프피 남자친구는 자신의 자발적인 본성 플러스 엔터테이너의 면모가 결합하게 된다면 충동저기 될 수 있습니다.

이 남자가 주위에 있다면 재미있는 분위기가 연출이 되고 매우 감정적인 경향으로 사랑하는 사람들 주위에 잇을 때 더 분명해지는 편입니다.

외향적인 성격으로 외부 환경에 의해서 에너지를 받으며 높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편입니다.

자신이 많은 관심을 받는 것을 좋아라하고 파티,모임에서 관심의 중심이 되기를 바라는 편입니다.

 

사람들에게 자신의 노력에 대해서 인정 받기를 원하는 편입니다.

이들은 연인과 강렬한 추억을 만드는 방법을 잘 알고 있고 그 과정중에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드는 편입니다.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된다면 상대에 대해서 사소한 것 하나하나 알아차리게 될 것입니다.

엣프피 남자는 대부분의 관심을 좋아하기 때문에 주목 받는 일이 있고 곁에 있는 연인 또한 이러한 주목을 받아 들일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성숙해지지 않는 엣피피 남자의 경우에 더 한 사람에게 전념하기가 힘들 수 있고 성숙해진다면 이 문제에 대해서는 다루기 수월해 질 수 있습니다.

ESFP 남자친구 약한부분

위압적으로 명령받고 통제받는 것과 꿈,목표에 제한을 두는 것에 화를 낼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결정을 서두르도록 재촉받는 것과 부정 가득한 불평만 가득 쏟아놓는 것에 화를 낼 수 있습니다.

쉽게 지루함을 느끼게 되고 장기적인 계획을 세우기 어려운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드백을 감정적으로 받아들이기가 쉬우며 갈등을 회피하는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