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아이꿈 해몽 11가지 총정리

안녕하세요.아이와 관련된 꿈해몽입니다.

여자 아이를 안는꿈

아이에게 행하는 애착과 행위가 크면 클수록 자신의 고민거리도 커지게 되는 꿈입니다.아이는 고민과 근심거리로 해석됩니다.

아이 낳는꿈

아이를 낳는 꿈을 꾸었다는 것은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임신이라는 오랜 인내 끝에 아이를 낳았다는 것은 그 성과물을 얻게 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다시 말해서 인내 끝에 목표를 달성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여성인데 자신이 남자아이가 되는 꿈

자신이 여성스럽게 하는 일들이나 여성이라는 사실로 인해서 좋지 않는 일을 당해서 위화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하지만 남녀 차별에 대한 불만이거나 남성처럼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드러내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아이를 업고 남편과 싸우는 꿈

꿈에 아기를 업고 있는 것은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거나 주위 사람과 다툼이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자신의 감정을 조절하고 대인관계에 있어서 노력을 하는 것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남자아이를 껴안는 꿈

자신의 운대가 상승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모성이 높아진다는 것은 여성에게만 국한되는 해석으로 볼 수 있습니다.

남자아이가 나오는 꿈

꿈에서의 남자아이는 행운의 상징으로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매우 충실하게 매일을 보내고 있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남자아이를 임신하는 꿈

남자아이를 임신하는 꿈을 꾸었다면 운대가 상승하는 것으로 볼 수 있고 적극적으로 하고자 하는 일을 수중에 넣을 수 있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새로운 일에 도전하게 된다면 자신이 미처 알지 못한 재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남자아이가 태어나는 꿈

꿈에서 아이가 태어나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 당신이 병을 앓고 있는 상황이라면 병이 호전되며 행운이 굴러들어오는 전조증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아이 잃어버리는 꿈

꿈속에서의 아이는 근심거리,걱정거리를 의미합닏.아이를 잃어버리는 꿈은 근심거리와 걱정거리가 사라진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자신을 괴롭히던 일이 있었다면 해결이 되며 앞으로는 평온해질 가능성이 높다고 보여집니다.

갓난아이의 대소변이 옷이나 몸에 묻는 꿈

꿈에서 갓난아이의 대소변이 옷이나 몸에 묻는 꿈을 꾸었다면 남들의 구설수에 오르내리게 되거나 창피한 일을 당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날아다니는 굼

아이들이 날아다니는 꿈을 꾼 당신,자신과 실력과 능력이 비슷한 사람보다 더 능력이 있는 사람으로 인정을 받고 출세의 가도를 달리게 될 기반을 마련하게 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