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아이꿈 해몽 9가지 총정리

안녕하세요.아이와 관련된 꿈해몽입니다.

어머니가 아이의 이름을 부르는 소리에 깜짝 놀라 잠에서 깨는 꿈

어머니가 아이의 이름을 부르는 그 소리에 깜짝 놀라서 깨는 굼을 꾸게 되면 아주 먼 객지에 나가 있는 자식이 위험한 상황에 처하려고 할 때 꾸게되는 예지몽이라고 합니다.

갓난아이를 때리는 꿈

갓난아이를 때리는 꿈을 꾸게되었다면 자신의 작업이나 창작품에 있어서 지금과는 다른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갓난아이가 우는 것을 달래주는 꿈

꿈에 갓난아이가 우는 것을 달래는 꿈을 구게되었다면 자신이 생각도 못한 고민거리가 생기게 되고 마음이 초조하며 불안해 안절부절못하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갓난아이를 쓰다듬는 꿈

꿈에 갓난아이를 쓰다듬었다면 어떤 일을 시작하거나 작품이나 예술품을 연구하고 검토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신적인 존재가 어린아이를 데려다주는 꿈

꿈에서 신적인 존재가 어린아이를 데려다주는 꿈을 구게 되었다면 앞으로 태어날 아이가 장차 학문적으로 업적을 길이 남기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선녀가 아이를 안겨다 주는 꿈

꿈에서 선녀가 아이를 안겨다 주는 꿈을 꾸었다면 정부 기관이나 여러 공직에서 중요한 일을 맡아서 수행하게 될 아이를 잉태하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갓난아이가 책을 가지고 놀며 말하는 꿈

갓난아이가 꿈에서 책을 가지고 놀면서 말하는 꿈은 장자 이 아이가 자라서 강단에 서게되거나 연구직에 종사하여서 유명해지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어린이를 업고 있는데 그 아이가 등에다 많은 똥을 싼 꿈

어린이를 꿈에 업고 있는데 등에다 많은 똥을 싼 꿈은 행운의 여신이 자신에게 통째로 굴러올 꿈으로 한번쯤은 복권을 사도 될 것 같습니다.

어린아이들의 얼굴이 보이는 꿈

오늘 하루는 하루종일 운수가 불길하여서 하는 일마다 시비가 붙게되며 싸움이나 소송 등의 구설수가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