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누구나 지금보다 이뻐지기 위해서 얼굴 성형, 가령 눈을 크게 한다던가, 입을 크게한다던가, 코 끝을 세운다던가, 아님 강한 인상을 부드럽게 바꾸기 위해서나, 사각턱이 맘에 안들어서 성형을 꿈꾸는등 처음에는 하나만을 위해서 성형을 결심합니다.
성형이 나쁜것만은 아니라는것은 분명합니다. 성형으로 인해서 자신감을 얻을수만 있다면 얼마든지 할수 잇지만, 조금더 조금더 나은 자신의 모습을 위해서 성형중독으로 가게 된다면, 어느새 성형괴물이 되어 잇을수도 잇습니다.
성형부작용이라는 것은 성형중독으로 인해서 부작용이 일어날 수가 잇고, 의사의 실수나 체질을 고려하지 않은 시술등 여러가지의 이유로 성형부작용이 나타날 수 잇습니다.
특히 성형의 부작용이 가장 많이 일어나는곳은 눈, 코 성형에서 가장 많은 성형 부작용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런데 얼굴에서 가장 중요한 그 사람의 인상을 판가름할 눈과 코에서 부작용이 일어난다면 심각한 일이 나타날 것입니다.
성형 부작용으로 인해서 밖을 나가기 싫어서 생기는 대인기피증이나, 우울증, 조울증 등이 뒤따라 올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서 코성형은 삽입이 된 보형물이 삐뚤어지는 부작용과 이물질을 주입한 코성형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수술전에 마냥 지금보다 낳은 모습을 꿈꾸고 제대로 된 생각과 분석이 없이, 이물질 반응에 의해서 흉이 많이 생기는 경우라고 합니다.
그 외에도 얼굴뿐만 아니라, 여자들이 많이하는 가슴성형이나, 복부성형등 다른 부위에서도 성형의 부작용이 존재할 수 잇습니다.
간혹 뉴스를 보다모면 유명연예인들의 성형중독으로 인해서 성형부작용 기사를 흔하게 접하게 되는데, 그들은 물론 자기의 의지와 상관없이 소속사에서 권유해서 하는 것도 잇겟지만, 첨에는 아름다웠던 얼굴이 조금 더 예뻐질거야라는 욕심의 부작용으로 흉칙하게 변한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성형성형을 이야기하는 시대이지만, 자연스러운것이 가장 좋은것이 아닐까합니다.
성형전 기억해야 할 것!
모두가 예쁜것과 좋은것, 멋있는것을 추구하고 살아가는 듯 한 시대에 살고 잇다보니 상대적으로 그렇지 못한 것들은 진실정에서 외면 당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맛집을 예로 들자면 잘 가꿔지고 아름다운 음식점보다는 허름한 밥집이 맛집인 경우도 잇으며, 발효 밀빵이 몸에 좋은 경우가 있습니다. 또 교통사고로 인해서 장애를 딛고 더욱 건강한 정신을 가진 분들도 종종 방송매체를 통해서 접하게 됩니다.
사진들은 성형의 부작용으로 인해서 생긴 부작용들입니다.
한국의 소비자원의 통계 자료에 의하면 성형부작용으로 인한 신고비율들이 여자의 경우는 82%, 남자의 경우에 18%로 여성의 신고비율이 월등하게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들 가운데 수술전에 수술방법이나 수술 후 상태나, 혹 부작용이 발생 가능성에 대한 설명을 충분히 들은 호나자는 전체 접수자중에 불과 16%라는 사실입니다.
성형은 자신이 좀더 이뻐지고 잘생겨지기 위해서 하는것인데, 충분한 생각을 가지고 심사숙고를 거친후에, 그 후에도 전문의에게 꾸준한 상담을 통해서 성형중독을 피하는 길이 성형부작용을 예방하는 길이라는 것을 아셔야 할 듯합니다.
제가 드리고 싶은 말은 지금 성형을 생각하는분들, 충분이 이쁘고 잘 생겻어요. 자연스러움은 사라지고 인조인간 성형미인이 아닌 성형괴물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충분히 감안하셔야 할 것입니다.
해외 연예인들중 성형중독으로 얼굴이 이상하게 변한 연예인은 장만옥, 안젤리나 졸리, 마이클젝슨을 꼽을 수 잇고, 한국만 하더라도 처음에는 굉장히 귀엽고 순수한 얼굴이 매력이엇는데 조금 쉬다 나온 연예인들이 성형으로 인해서 이상해진것들을 종종 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