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스마트 정보

스마트폰 통화 자동녹음 어플 추천

뚱이 블로그입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녹화를하고 싶은 순간이 잇을거네요. 저 역시 자영업자라서 손님이 주문을 며칠후에 해 놓고 내일 와서 찾을때 미리 녹음을 해 놓았다가 틀어 드립니다.

그러면 아무리 손님은 왕이라도 자신이 음성이 똑똑히 나오니 우기질 못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또 영업상 통화내용이라서 어디 메모할때는 없을때 우선 녹음 기능하나면 나중에라도 다시 들으면서 알수 있으니 굉장히 편하답니다.

또한 부모님이 멀 부탁을 하셨는데 시간이 지나게되면 잊어버리게 되는 경우를 간혹 경험합니다. 요즘은 어린 사람들도 자주 깜박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이럴때 사용하시는 것도 괜찮답니다!

컴퓨터로도 나의 휴대폰에 설치할 수 잇습니다. 컴퓨터로 설치하게 되면 자동적으로 휴대폰에 설치가 됩니다.

컴퓨터에서 내 휴대폰으로 설치를 하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컴퓨터로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를 누르게되면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나오게 되는데 이때 평소 사용하는 구글 .gmail.com으로 된 메일주소를 넣고 비밀번호를 넣게되면 로그인이 되면서 설치할 것이냐고 묻습니다.

그리고 설치를 할께라고하게되면 잠시후에 자신의 휴대폰에 설치가 되게 됩니다.

이 방법은 간혹 데이터를 적은걸 사용하시는 분을 위한 방법입니다.

설치라는 것을 누르게 되면 위와 같은 사진상의 메세지가 나오게 됩니다. 영어 울렁증이 잇으신분은 이 대목에서 당황을 하실수도 잇는데 당황하지 마시고 위 세가지 토글을 모두 오른쪽으로 이동시켜서 동의를 하시면 됩니다.

모두 동의를 하게 되면 확인 버튼이 활성화가 됩니다.

확인 글자를 누르시면 설치가 마저 진행이 됩니다. 간혹 무슨 권한이 필요하다고 창이 뜨게되면 확인

버튼을 누르셔서 설치를 마무리 사시면 되겟습니다.

설치를 다하셧다면 오른쪽 상단에 설정으로 들어가시면 Calls Recording 옆에 네모박스를 체크하시면 자동으로 휴대폰의 통화녹화가 될 것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