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여자(남자) 태양인의 성격,특징,건강편 총정리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사상체질중 대한민국 사람의 5%만 있다는 태양인에 대해서 알아볼려구 합니다.

사실은 100명중에 3명에서 4명 꼴이라는 태양인을 전 좀 자주 보는편이긴합니다.

어제는 눈이 오더니 오늘은 그나마 어제보다는 조금 덜 추운 하루입니다. 다들 건강관리는 잘하고 계시나요?

여자(남자) 태양인의 외모

첫번째,여자(남자) 태양인들은 머리가 크고(전체적인 신체비율 상) 얼굴형이 둥글다거나 각진 경우가 많습니다.

두번째,여자(남자) 태양인들은 이마가 다른 사상체질에 비해서 조금 넓은 편입니다.

 

세번째,여자(남자) 태양인들은 허리는 얇으면서 약하고,하체가 빈약합니다.

네번째,여자(남자) 태양인들은 어깨가 떡 벌어진 모습이지만 상대적으로 가슴은 빈약합니다.

다섯번째,여자(남자) 태양인들은 목덜미와 어깨가 발달이 되어 잇습니다.

여섯번째,여자(남자) 태양인들은 허리가 길어서 상대적으로 다리가 짧아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곱번째,여자(남자) 태양인들은 광대뼈 아래로의 볼살이 꺼진 느낌을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덟번째,여자(남자) 태양인들은 코가 상대적으로 우뚝선 경우가 많습니다.

아홉번째,여자(남자) 태양인들은 얼굴이 조각을 해놓은 듯한 느낌을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열번째,여자(남자) 태양인들은 눈빛이 매우 강렬하고 공격적이라고 합니다.

열한번째,여자(남자) 태양인들을 동물에 구지 비유를하자면 사자의 눈빛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열두번째,여자(남자) 태양인들은 많이 먹어도 살이 많이 찌지않는 체질로서,허리부터 엉덩이 아래에까지 즉 하체가 약합니다.

여자(남자) 태양인의 성격

첫번째,여자(남자) 태양인은 사교적인편으로 처음부터 낯을 가리지를 않는다고 합니다.

두번째,여자(남자) 태양인은 좁은 인간관계를 형성하는 소음인과는 달리 두루두루 친해지는 친화력이 있습니다.

 

세번째,여자(남자) 태양인은 외모는 강하지만 착한 사람을 좋아하기에,자신에서 득이되는 사람을 사귀지는 못한다고 합니다.

네번째,여자(남자) 태양인은 생각이 많은편이고 치밀하면서 원리원칙을 중요시합니다.

다섯번째,여자(남자) 태양인은 원리원칙주의자여서 아주 보수적이거나 아니면 반대로 아주 개방적일 수 있습니다.

여섯번째,여자(남자) 태양인은 보는 시야가 넓어서 주변의 사소한것보다는 자신이 속한 나라나 그룹의 전체적인 명예를 중시하는 편입니다.

일곱번째,여자(남자) 태양인은 사회에 순응하고 적응하기보다는 자신이 개혁을하고 싶어합니다.

여덟번째,여자(남자) 태양인은 머리(두뇌)가 명석한편이면서 창의력이 풍부한 편입니다.(예술이나 학문에 뛰어난 재능이 잇다고 보아도 무방)

아홉번째,여자(남자) 태양인은 리더 역할에 욕심이 있고, 추진력은 강하지만 다소 다혈적인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

열번재,여자(남자) 태양인은 다소 계산적인 면도 가지고 있으면서,마음에 어떤 일을 담아두는 일은 적습니다.

열한번째,여자(남자) 태양인은 듣는것을 좋아라해서 음악 듣는것을 좋아합니다.

열두번째,여자(남자) 태양인은 공적인 일에는 솔선수범이지만, 사적으로는 교우관계가 능하지 않습니다.

열세번째,여자(남자) 태양인은 혼자 있는 시간을 즐기는편입니다.(MBTI로 본다면 I인 내적인면을 중시하는 편)

열네번째,여자(남자) 태양인은 서로 속이는 것을 싫어합니다.

열다섯번째,여자(남자) 태양인은 남이 자신을 깔본다거나 업신여기게되면 이것을 참지 못합니다.

열여섯번째,여자(남자) 태양인은 자기가하고 싶은 일을 누군가가 못하게하더라도 크게 상처를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열일곱번째,여자(남자) 태양인은 자기가 싫어하는 일을 남이 자신에게 시킨다거나 누군가가 하는것을 본다면 참지 못합니다.

열여덟번째,여자(남자) 태양인은 자신의 일에 잇어서 직선적이면서 객관적인 판단을 잘 하는 편입니다.

열아홉번째,여자(남자) 태양인은 약간의 비현실적인 경향성을 가지고 잇으면서도,자신의 생각을 잘 드러내지 않습니다.

스무번째,여자(남자) 태양인은 마음에 수양이 부족하게되면 오만방자해지고 그로 인해서 마음이 급해집니다.

여자(남자) 태양인들의 특징은 여자(남자) 태음인의 성격과 특징의 반대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자(남자) 태양인의 건강관리

첫번째,여자(남자) 태양인은 간기능이 약한편이라서, 소화기능과 양약에 대해서 해독하는 능력이 조금 부족하다고합니다.

두번째,여자(남자) 태양인은 선천적으로 몸에 열이 많은 체질이어서 음식은 가급적이면 열을 내려주는 것이 좋다고합니다.

 

세번째,여자(남자) 태양인은 태양인,소음인,소양인,태음인중에서 환절기에 가장 강한 체질입니다.

네번째,여자(남자) 태양인은 폐는 크지만 간이 작은 체질입니다(그러므로 술에 약한 편입니다)

다섯번째,여자(남자) 태양인은 다소 허리랑 척추쪽이 체질상으로 약하기에 허리와 척추의 관리에 신경을 써야합니다.

여섯번째,여자(남자) 태양인은 정신적을 많은 피로감을 느낄 수 잇기에 스트레스 관리도 잘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일곱번째,여자(남자) 태양인에게 발병률이 높은 질병으로는 간장질환계통이나, 소화불량,식도경련,불임증,안질,각약이라고 일종의 하지 근무력증에 주의해야 합니다.

여덟번째,여자(남자) 태양인에게 좋은 운동은 근육을 키우는 근력운동보다는 유산소 운동과 같은 유연성을 기를수 잇는 운동이 좋습니다.

여자(남자) 태양인에게 좋은 음식

첫번째,여자(남자) 태양인에게는 좋은 곡물류로는 쌀과 통밀가루,보리와 검은팥,검은콩과 색이 잇는 콩,호밀과 검은깨,들깨와 메일이 좋은 곡물입니다.

두번째,여자(남자) 태양인에게 좋은 야채류로는 배추와 양배추,케일과 푸른 상추,푸른 야채나 취나물,가지나 오이,토마토가 좋습니다.

세번째,여자(남자) 태양인에게 좋은 해조류에는 김과 미역 다시마가 잇습니다.

기타로는 비타민 C,포토당,황설탕과 천일염,초콜릿이 좋습니다.

여자(남자) 태양인에서 해로운 음식

첫번째,여자(남자) 태양인에게 해로운 곡물류로는 찹쌀,차조,수수,흰 밀가루,흰콩, 율무가 해로운 곡물입니다.

두번째,여자(남자) 태양인에게 해로운 야채로는 무우와 당근,도라지와 더덕,마와 열무,미나리와 샐러리와 유색상추가 해로운 야채입니다.

세번째,여자(남자) 태양인에게 해로운 육류(고기)는 모든 것이 해당이 됩니다.

네번째,여자(남자) 태양인에게 해로운 유제품은 우유와 요구르트와 계란이 해로운 유제품입니다.

다섯번째,여자(남자) 태양인에게 해로운 과일로는 사과와 밤,대추와 호두,은행과 참외,멜론과 수박 그리고 꿀이 해로운 과일입니다.

그외에도 로얄제리나 화분,인삼과 녹용,영지나 홍차,커피와 술,비타민A,B,D,E, 흰설탕,참깨와 참기름,기름진 음식과 흰소금이 해로운 음식에 해당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