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검은고양이꿈 상황별 해몽 정리

고양이하면 생각나는 것이 주인을 주인으로 생각하지 않고 친구로 생각한다는것과, 할퀴기가 취미이고, 특히 길냥이가 마음먹고 사람하고 싸우면 사람이 질 수 있다는 정도? 또 어떤면으로는 귀엽고 앙증스럽죠. 특히 새끼고양이는 말이죠 ㅎㅎ

그러나 검은고양이는 조금 다릅니다. 눈빛부터가 무서워요~~~ 길을 가다가 검은고양이를 보신적이 잇으신가요? 유독 검은고양이만 보면 조금 무섭다는 느낌을 떨칠수가 없습니다. 얼룩고양이 흰고양이는 다 귀엽고한데 유독 검은고양이만 조금 무섭게 느껴지더라구요.

검은고양이꿈 궁금하세요? 재미로 보는 검은고양이 꿈에 대한 해몽편을 시작합니다!

 검은고양이꿈 상황별 해몽 정리!

검은 고양이를 본 꿈

여기서 검은고양이는 자신이 평소 두려워하던 것이나,좋지 않는일을 나타내는 것으로 좋지 않은 일과, 평소 내면속에서 두려워햇던 일을 겪게 될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검은 고양이가 울면서 쫓아오는 꿈

꿈에서 본 검은 고양이는 두렵고 불길한 사건을 체험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검은 고양이가 해골이나 뼈를 물고서 방으로 들어오는 꿈

이 꿈에서의 검은 고양이는 집안의 우환을 암시하는 것으로,이 우환으로 인해서 집안이 들섞이게 되거나, 식구중의 한사람이 사고나 죽음과 같은 변을 당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검은고양이가 집안으로 들어와서 괴상한 소리로 우는 꿈

우환을 암시하는 꿈으로, 집에에 우환이 들끓게되고 큰 어려움을 겪에되는 꿈입니다. 질병이나 사고,도둑의 불운이 닥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검은 고양이를 죽이는 꿈

자신이 고양이를 꿈에서 죽임으로서 출세의 걸림돌인 고양이를 죽임으로서, 모든 일이 술술 풀리게되고 출세를 하게된다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죽은 검은고양이를 보는 꿈

꿈에서의 검은고양이는 안좋은 존재임을 암시하기에,안좋은 존재가 사라져서 모든일이 잘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검은고양이가 나를 무는 꿈

임신을 한 임산부에게는 태몽이지만,다른 사람에게는 가까운 시일에 타인에게 사기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검은고양이를 만지는 꿈

두려움의 대상인 검은고양이를 만졌다는 것은 두려움을 떨쳐버리고, 추진하는 일이 아무런 어려움 없이 진행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검은 고양이를 안아주는 꿈

창의력이 봇물 터지듯이 쏟아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