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반지꿈 해몽 총정리

꿈에서 반지가 나오는것은 애정이나 재물을 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상황과 그 내용에 따른 반지의 해몽은 조금씩 달라지기도 합니다.재미로 보는 상황별 반지의 해몽들은 어떤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반지꿈 해몽 총정리

금반지 꿈

금반지를 받는꿈은 아이를 가지게 될 태몽입니다. 태어난 아이는 성장해서 성공하며 크게 될 인물의 꿈이랍니다.

 

반지를 구입해서 손가락에 끼는 꿈

인연운으로, 운명의 짝을 만나거나 연인이 생기게 될 아주 좋은 징조의 꿈이랍니다.

산호로 만든 반지를 주운 꿈

재물운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무역업에 종사한다면 사업이 크게 번창할 것임을 예언한 꿈이랍니다.

항상 끼던 반지가 들어가지 않는 꿈

배우자나 연인과의 관계에서 안 좋은일이 생길수가 있으니 주의를 요하는 꿈이랍니다.

모래밭에서 반지를 주운 꿈

재물운이 들어오게 될 꿈으로 예상치 않았던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게되지만 관리를 잘하지 못하면 손해가 발생할 수 잇은니 잘 유지하는 것이 중요함을 의미합니다.

반지를 주웠거나 누군가에게 반지선물 받는 꿈

주변으로부터 하여금 인기가 높아지면서, 아주 오래전부터 좋아하던 이성으로부터 고백을 받을 수 있는 꿈이랍니다.

 

반지를 도둑한테 뺏기는 꿈

이혼이나 질병이 생길수 있는것으로, 불륜으로 인해서 가정에 균혈이 생기게되면서 이혼을 하게 된다거나 부부중의 한명에게 질병이 생겨 위기에 빠질수 있는 꿈이랍니다.

금반지 줍는 꿈

길몽으로 승진할 일이 생긴다거나, 중요한 계약을 성사하게 되는 등의 행운이 뒤따르는 꿈이랍니다.

반지를 잃어버리는 꿈

배우자와의 이혼내지는 사별이 다가올 수 있으며,애인과 헤어질수도 있는 꿈이랍니다.

구리반지가 금은보석 반지로 변하는 꿈

한 분야에 있어서 최고의 장이 되거나, 명예와 부귀를 누릴 수 있게 되는 운명을 안겨주는 꿈이랍니다.

 

금반지를 상품으로 받게되는 꿈

경사가 끊이지 않게될 꿈이라고합니다. 부귀영화를 누릴수 잇으며 모든 일에 만사형통으로 잘 풀리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물에 빠져있는 금반지를 주운 꿈

하나는 귀한 자식을 얻게 될 태몽으로 해몽이 되기도 하며, 또 다른 하나는 경쟁자를 물리치고 성과를 내게 될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