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가방꿈 해몽 총정리

현실에서는 중요한 것들(여성분들은 화장품이나 물수건)을 넣고 다니는 것이고 남자들은 머 자신이 중요한 것을 챙겨넣고 다니는 가방이지만,꿈속에서의 가방은 걱정거리나 근심거리,재물운과 성공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재미로 보는 가방꿈 해몽 총정리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자신이 꾼 꿈이 어떻게 해몽되는지 알아보아요.

가방꿈 해몽 총정리

돈이 가득 들어있는 돈가방을 얻는 꿈

필요한 만큼의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가방을 도둑맞는 꿈

자신이 추진하고 있는 일들이 갑작스러운 난관에 봉착하면서 엄청난 고생을 할 수 있고,자신이 의지하고 믿었던 사람과의 이별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가방을 싸는 꿈(짐을 싸는 꿈)

그동안 자신의 걱정거리가 사라지면서 오랜시간 처리하지 못했던 골치아픈 일들이 해결이되면서 순조롭게 풀린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잃어버린 가방을 다시 찾는 꿈

그동안 해결되지 않던 일들이 갑자기 잘 풀리게되면서, 수험생의 경우는 시험에 합격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명품가방을 지인에게 선물받는 꿈

다니던 직장에서의 승진을 할 수 있으며 시험에서 합격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기도하며 염원하고 준비중인 일들이 잘 풀려서 성공하게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큰 가방을 들고 여행을 떠나는 꿈

가방의 싸이즈나 무게가 무겁거나 크면 클수록 힘든일이나 어떤 어려운 상황에 부딪치게되면서 힘들어짐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가방을 어딘가에 두고 나온 꿈

걱정거리나 근심거리가 사라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다른사람이 가방싸는 것을 본 꿈

가방에 짐을 싸는 그 사람의 근심거리와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자식이 짐을 싸는 꿈

부모님이 자식이 짐을 싸는 꿈을 꾼것은 자식이 유학이나 출장을 떠난다는 것을 암시하며, 다른 해몽으로는 독립할 수도 잇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가방이 텅 비어있는 꿈

재물운과 행운운이 함께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돈과 금은 보화가 가득 들어있는 가방을 가지게 되는 꿈

자신에게 좋은일이나 재물이 들어오게되는 재물운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