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죽은사람이 나오는꿈 꿈해몽 총정리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에 대한 해몽을 할까합니다.

꿈속에서죽은 누군가를 본다는것은 어찌보면 좋지 않은 상황이 올수 있음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모님이나 친구,지인 중 죽은 사람이 꿈에 나온다라던가 모르는 사람이 죽어서 꿈에 나온 경우 등 다양한 경우의 꿈이 있습니다.

꿈속에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에 대한 상황별 해몽을 할까합니다.

죽은사람이 나오는꿈 꿈해몽 총정리

돌아가신 조상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

취업이나 승진,또는 원하는 대학에 들어갈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돌아가신 조상에게 음식을 대접했는데 먹지 않는 꿈

그동안 바라고 염원하던 일들이 잘 풀리지 않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죽은 사람과 식탁에 앉아있는 꿈

건강상에 문제가 생겨서 질병이 생기게 되거나, 부상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죽은 아내가 방에 누워있는 꿈

질병에 걸리게 된다거나 예기치 못한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고,집안에 좋지않은 일들이 벌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죽은 가족이 옷을 사달라고 하는 꿈

가정에 우환이 생길 수 있는데,가족 중에 누군가가 질병이나 사고를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죽은 사람이 다시 되살아나는 꿈

사업에 실패를 맛볼수도 있음을 암시하거나,현재 자신이 다니는 직장을 나오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죽은 애인이나 아내와 잠자리를 하는 꿈

그동안 자신을 힘들게했던 계약이 의외의 기회로 성공적으로 성사가 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죽은 사람이 병풍 뒤에서 나오는 꿈

집안에 우환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으로,가족 중의 누군가가 질병에 걸린다거나 정신적으로 고통을 받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죽은 사람이 자신을 안는 꿈

재물운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재물이 자신에게 들어오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다만 그 사람이 울고 있다면 흉몽으로 바뀌게 됩니다.

 

죽음사람을 목욕시키는 꿈

운이 상승하게 되는 것으로 해석할수 잇으며,좋은 일들이 생겨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죽은 동생이 나오는 꿈

앞으로 심적으로 힘들고 지친 날들이 계속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들이 잘 풀리지 않아서 더욱 더 큰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