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전남친 꿈/전여친 꿈 해몽

전남친 꿈/전여친 꿈에 대한 상황별 해몽편입니다.

어쩌면 아직도 마음 한구석에서 담아두고 있는것은 아닐까하는 생각도 드는 밤입니다.

여러 상황별 해몽들과 해석들로 준비햇으니 잘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전남친 꿈/전여친 꿈 해몽

헤어진 전남친/전여친을 보는 꿈

이 두사람은 다시는 이루어질 수 없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아니면 무척 그리워서 꾸는 경우도 있긴하지만 그냥 잊어버리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헤어진 전남친/전여친과 성관계를 맺는 꿈

자신이 그동안 포기하고 잇었던 일이나 오랫동안 해오던 일에 드디어 실마리가 풀리게 되면서 해결방법을 찾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전철(지하철)에서 전남친/전여친을 만나는 꿈

지금의 남자친구와 이성문제로 인해 다투게 될 일이 발생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며,기혼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배우자가 다른 이성과 바람을 피고 있을수 있다는것을 암시하기도 하는 꿈이랍니다.

전남친/전여친을 죽였으나 다시 살아나는 꿈

과거속의 한 잘못으로 인해서 현재 지금 고통 받을 수 잇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헤어진 전남친/전여친과 놀러가는 꿈

지금 연예중인 상태라면 육체적인 사랑보다는 정신적인 사랑이 필요하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며,지금 싱글이라면 정신적으로 외롭다는것을 나타내는 꿈이랍니다.

 

헤어진 전남친/전여친이 죽는 꿈

뜻밖에 기대하지 않았는 행운이 넝쿨째 굴러들어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전남친/전여친이 나오는 꿈

자신이 지금 현재 너무나 외로울 경우에 이런 꿈을 꾸기도하며 현재 애인이 있는 상황에서 꾼 꿈이라면 지금 애인이 본인에게 만족감을 주지 못해서 옛사람을 떠올리는 무의식에서 나온 꿈일수도 있습니다.

전남친/전여친이 다시 찾아오는 꿈

만약 꿈에서 그토록 잡고 싶은 전여친/전남친이 찾아오는 꿈은 새로운 연인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거나 결혼을 할 결혼운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전남친/전여친과 싸우는 꿈

헤어진 옛 연인과 다시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전남친/전여친과 포옹하는 꿈

자신의 지금 사귀고 있는 연인이 다른 사람에게 마음을 흔들릴 수 있음으로 해석이 되어서,현재의 애인과 이성문제로 다툴 수 있어 애정운에 금이 갈 수 있습니다.

전남친/전여친이 죽는 꿈

지난 일들로 인해서 생각지도 못했던 이득이 당신에게 다가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전남친/전여친과 장난치는 꿈

그동안 평소 마음속으로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길에서 전남친/전여친을 마주치는 꿈

현재 자신이 사귀고 있는 애인이 바람을 피우고 잇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헤어진 전남친/전여친이 울고 있는 꿈

이는 전 여친이나 전 남친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수 잇음을 암시하는 것으로,그 일로 인하여 다시 연락이 오거나 당신이 신경쓰일 일이 생길수 잇음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마음정리를 한 상태라면 연락이 오더라도 매몰차게 끊는것이 중요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