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자살하는 꿈 해몽 총정리

상황별 자살하는꿈 해몽에 대한 해석편입니다. 현실에서의 자살은 안되는것인데, 꿈에서의 자살하는 꿈은 어떤 해몽이 있을지 살펴보겠습니다.

재미로 보는 자살하는 꿈 해몽에 대해서입니다.

자살하는 꿈 해몽

본인이 자살하는 꿈

흉몽이 아닌 길몽으로 해석이 되며, 현실에서의 힘든 상황들을 극복을하고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갈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아내가 자살하는 꿈

가정에 평화가 찾아오게 되면서 화목해 질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남편이 자살하는 꿈

남편과 어떤 이유로 오랫동안 떨어져 지내게 되면서 별거를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다른사람이 자살하는 꿈

자신에게 고민거리가 생기게 되고, 근심거리와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친구가 자살하는 꿈

친구에게 처한 상황이 힘들어서 도움을 요청하게되지만 도움을 받지 못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독약을 먹고 자살하는 꿈

자신에게 엄청난 힘이 갑자기 생기는 것으로 해석이되고, 그 힘으로 놀라울만한 성과가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약으로 자살하는 꿈

어떤 일을 처리함에 있어서 그 결과가 좋을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부모님을 살해하는 꿈

부모님을 해한다는 것이 엄청 끔찍한 장면으로 보일 수 있지만 이 꿈은 반대로 해석이 됩니다. 사춘기에 접어든 학생이라면 부모님에게서 벗어나고 싶은 욕망이 강한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를 죽이는 꿈

하는일이 잘 풀리게 되면서 함께 재산이 늘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원한 관계에 있던 사람이 자살하는 꿈

원한 관계에 있는 그 사람이 함부로 범접하기 힘든 막강한 힘을 가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자신이 죽임을 당한 꿈

이 꿈은 반대의 의미로 해석이 되어서 본인이 장수할 것을 의미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