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고기꿈.고기먹는꿈 해몽 총정리

고기는 사랑입니다. 그런데 꿈에서 만약 고기먹는 꿈이나 고기꿈을 꾸었다면 어떤 식으로 해몽이 될까요?

재미로 보는 상황별 고기먹는꿈,고기꿈에 대해서 살펴볼까 합니다.

고기꿈.고기먹는꿈 해몽 총정리

닭고기 먹는 꿈

건강상에 이상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건강체크를 한번 해보시는것이 좋을듯합니다.

 

개고기 먹는 꿈

형제사이나 가까운 사람과의 다툼이 일어날 수 있고,사기를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고기 한 덩이를 입에서 씹고 있는 꿈

횡재수에 관한 꿈으로,머지 않은 시일에 재물이 크게 들어오게 되는 재물운이랍니다.

고기를 과식해서 먹는 꿈

실제로 병이 걸릴 수 있는 꿈으로 과식으로 인해서 비만이나 성인병에 걸릴 수 있으니 과식을 줄이고 적당한 운동이 필요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불고기를 맛인게 요리하여 먹는 꿈

현재 자신이 진행하고 잇는 일들이 자신이 마음먹은 대로 잘 추진되어 가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소고기 먹는 꿈

자신의 집안에 재산이 늘어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제대로 익히지 않은 소고리를 먹었다면 비밀과 관련된 꿈으로서 자신이 간직한 비밀을 다른 누군가에게 절대 누설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양고기 먹는 꿈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아나 사업이 잘 풀리게 되면서 크나큰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재물운이랍니다.

물고기 먹는 꿈

생선을 먹는 꿈은 좋은 인연을 의미하는 것으로 자신의 인생에 큰 도움이 될만한 사람들과의 인연을 맺게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고기를 사오는 꿈

사업이나 거래가 잘 되기를 기대하지만, 기대이하로 이우어짐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날고기에서 피가 흐르는것을 보는 꿈

자신의 주변에 누군가가 다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돼지고기 먹는 꿈

자신에게 질병이 올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데, 특히 돼지고기를 날로 먹었다면 더욱더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잘익은 고기를 먹는 꿈

자신의 삶이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리고 현재 자신이하고 있는 일과 사업이 좋은 결과를 맺을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상한고기를 사오는 꿈

귀찮은 일이나 성가신일들이 생기게 되면서 이로 인해서 고통을 받게되거나 골치가 아파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양고기 먹는 꿈

자신이 현재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리게됨을 암시하며 이로 인해서 크나큰 재물운이 들어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동물의 고기를 통째로 뜯어먹는 꿈

현재 지금 자신이 맡은 일들을 하나하나 처리해서 정리애나가야 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자신이 정육점에서 고기를 파는 꿈

이성이나 연인과의 관계가 사랑으로 이어지면서 결혼을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