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토끼꿈 해몽 정리

토끼하면 연약하고 귀겨운 동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꿈에서의 토끼는 어떤 해몽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토끼꿈에는 집토끼와 산토끼꿈,그리고 꿈속에서의 토끼는 어질로 착한 사람이나

자신 주변의 여성을 상징하기도 하지만,간혹 흉몽으로 다가오기도 합니다.

또 다른면에서는 꿈에서의 토끼는 태몽 내지는 걱정거리와 재물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재미로 보는 '상황별 토끼꿈 해몽 정리'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헤헷

토끼꿈 해몽 정리

토끼가 우리에서 탈출하는 꿈

자신이 현재의 삶에서 주변 사람들과의 갈등이 심해지고 있음을 암시하기에 자신의 마음(심신)을 좀 더 다스릴 필요가 있음을 징조의 꿈이랍니다.

 

가족 중 누군가가 새끼토끼를 안고 들어오는 꿈

태몽 내지는 경사가 생길것을 암시하는 것으로,가족중에 누군가가 예쁜 딸(공주님)을 갖게 될 태몽이며, 태몽이 아니라면 집안에 경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이랍니다.

토끼를 품에 안은 꿈

두가지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데,귀여운 딸(공주님)을 가지게 될 태몽이거나,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대문안으로 토끼가 들어온 꿈

꿈을 꾼 사람이 여성이라면 예쁜 딸(공주님)을 임신하게 될 태몽입니다. 다른 면으로는 행운이 찾아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토끼를 잡으려다 놓치는 꿈

현재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들을 하나하나 전체적으로 검토해보아야 할 일이 발생하면서, 일의 진행에 있어서 차질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도망가는 토끼를 도구로 때려서 잡은 꿈

현재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릴것을 의미하며,직장동료나 거래처등에서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가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토끼 키우는 꿈

사회봉사를 내포하고 있는것으로 사회적으로 약한 약자를 위해서 일하게 될 의미랍니다. 토끼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을 위해서 봉사를하게 됩니다.

산에서 산토끼를 잡는 꿈

자신이 새로운 사업을 벌이거나 거기에 투자를해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돈이라든가 재물이나 물품등이 자신에게 들어올 것을 징조의 길몽이랍니다.

들판에서 산토끼떼가 뛰어노는 꿈

자신이 담당하고 있는 업무나 일에 있어서 성실하고 활발하게 추진이 되어갈 것을 징조의 꿈이랍니다.

산토끼가 숲속에 숨는 꿈

좋은 일이 생길려다가 안생기게 되면서,자신이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하게 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토끼가 덫에 걸려 발버둥치는 꿈

현재 자신이 속해 있는 모임이나 단체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자신의 마음이 반영된 의미의 심몽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