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화장하는꿈 해몽 총정리

꿈에서 화장하는 장면을 본다는 것은 무슨 의미의 징조가 있을까요? 화장을 하는꿈,화장품을 사는꿈,화장품을 선물 받는꿈에 어떤 의미의 징조가 있을지...

재미로 보는 화장하는 꿈 해몽 총정리입니다.

화장하는꿈 해몽 총정리

화장이 지워지는 꿈

연인사이에서나 직장에서 주변 사람들과의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며,이로 인해서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자신이 화장을하는 꿈

직장인이라면 더 높은 지위로의 신분상승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눈화장을 하는 꿈

관심을 가지고 있던 이성이라라든가? 그동안 이성에게 관심이 없었다면. 이성에 대한 감정이 깊어지고 있음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화장품을 사는 꿈

뜻하지 않은곳에서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친구가 몰라보도록 화장을 진하게 한 꿈

상대방에서 주도권을 빼앗긴다? 사업체의 이름이나 명의가 바뀌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화장품 쇼핑하는 꿈

직장인과 사업가라가면 좋은 기회가 생겨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맡게된다거나,뜻하지 않은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게 될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화장품 여러개 놓고 화장하는 꿈

신분상승이나 지위상승, 명예가 들어오게 되거나 자신을 돋보이게 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다른사람이 거울 앞에서 정성들여 화장을하고 있는것을 보는 꿈

꿈에서 본 화장을 하고 있는 사람이 평소에 알고 있던 지인이라면 그 사람을 경계해야할 일이 생길것이며, 모르는 사람일 경우에는 자신의 주변 사람을 경계하고 주의해야할 일이 생기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화장품 선물을 받는 꿈

싱글(솔로)에게는 애인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결혼을 한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태몽으로 해석이 되기도합니다.

 

애인이 화장품을 사주는 꿈

상대방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립스틱을 바르는 꿈

현재 자신의 상태가 성적으로 만족하지 못하는 상태이거나, 현재 상태에 대해서 부정적인 입장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스스로 머리를 단정하게 빗는 꿈

자신이 자신의 머리를 단정하게 빗는다는 것은 그간의 어려운 상황들이 해결이 되고 운세가 호전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