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병아리꿈 해몽 총정리

병아리 꿈을 꾸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2018년의 마지막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인사를 먼저 전해드립니다. 오늘은 상황별 병아리꿈에 대한 해몽을 살펴볼까합니다.

꿈에서의 병아리는 과연 어떻게 해석이 될까요?

병아리꿈 해몽 총정리

병아리를 기르는 꿈

현재 자신이하고 있는 일이나 학업에 쏟고 있는 노력만큼의 성과가 나타나지 않음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많은 병아리를 본 꿈

기혼 여성의 경우에는 집안에 재물이 가득해진다는 의미이며,남자의 경우 높은자리에 오르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상인이나 자영업자는 병아리를 보면 재물운이 활짝 트인다는 의미가 있으며,젊은 남녀는 사랑이 이루어져 아름다운 결혼생활을 시작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병아리를 안고 집으로 들어온 꿈

임산부라면 예쁜 딸(공주님)을 낳게 될 태몽으로 해석이되며,그 외에는 소소한 선물같은걸 받게 될 수 잇음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병아리에게 모이를 주는 꿈

교육을 시키는 자리에 오르거나(선생,학원강사,교수) 그런 상황이 올수 있으며, 또 다른 의미로는 봉사를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병아리를 먹는 꿈

현재 자신이 새롭게 시작을 한 일에 대한 결과가 좋은쪽으로 나타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병아리 사는 꿈

여자가 자식을 낳지 못해서 남편이 남의 아이를 얻어다 기를 수 있음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병아리가 튼튼하고 또렷하게 생긴 꿈

자신보다 윗 사람의 말이 진실한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병아리가 시들해져 죽어가는 꿈

액운이 닥쳐서 병에 걸리거나,경제적으로 큰 손실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병아리가 마당에 모여서 노는꿈

자신의 재물이 늘어나게되고 가정이 화목해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병아리를 품고 있는 암탉을 보는 꿈

사업이나 자영업을 시작해서 여러명의 직원을 거느릴 수 있게되는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병아리 소리가 시끄럽게 들리는 꿈

자신의 기쁨과 슬픔을 함께 공유할 귀인을 만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