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소띠남자와 사귀는 여자의 궁합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나와 그녀의 궁합은? 나와 그놈의 궁합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그와 나의 궁합을 살펴볼까합니다.두번째로는 소띠남자와 사귀는 여자와의 띠별 궁합입니다.

소띠남자와 사귀는 여자의 궁합

소띠남자와 쥐띠여자

부자가 되고 자식을 많이 낳는 행운의 결합이지만 여성에게는 조금 고생이 잇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띠남자와 소띠여자

마음과 뜻대로 운이 풀리지 않고,사랑과 미움이 반복이 되면서 기복이 심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띠남자와 범띠여자

한 손에는 영광,한 손에는 슬픔이 있는 반길반흉의 궁합으로 부자는 되지만 남모를 자식 고민이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띠남자와 토끼띠여자

낭만도 있고,핑크빛 정열도 많은 궁합이지만 둘이 결합하게 되면 여성의 건강이 나빠지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띠남자와 용띠여자

한쌍의 원앙으로 부귀와 명예가 따르고,효도하는 자식을 얻는 궁합이지만 남자는 건강에 유의를해야할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띠남자와 뱀띠여자

사랑과 재산,귀한 자식등의 3복을 갖춘 궁합으로 최길상의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띠남자와 말띠여자

돈은 많고 명예도 있지만 부부 중에 한쪽이 먼저 애정이 식어서 이별 풍파가 허더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띠남자와 양띠여자

초년 고생과 풍파가 많아서 이혼율도 있지만,이 고비를 넘기면 행복이 보장 된 선흉후길의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띠남자와 원숭이띠여자

여자의 희생이 많이 필요한 궁합으로 부인덕에 남편이 출세하게 될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띠남자와 닭띠여자

대체로 원만한 궁합이지만 부인이 활동하면 가정에 불화가 있을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띠남자와 개띠여자

멋쟁이 부부로 불리울만큼 다정다감하고, 큰 부자로 살 수 있는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띠남자와 돼지띠여자

모였던 재물이 흩어지게 되고,정은 있지만 이상이 맞질 않아서 고민하는 궁합이지만,노력여하에 따라 다양한 변화가 있을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띠의 태어난 년도와 2021년 나이로는 1913년생 109세,1925년생 97세,1937년생 85세,1949년생 73세,1961년생 61세,1973년생 49세,1985년생 37세,1997년생 25세,2009년생 13세가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