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과 여

별자리 성격 총정리(남자친구,여자친구 성격은?)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별자리로 보는 성격을 살펴볼까압니다. 12개의 별자리의 성격은 어떨까요?

어디까지나 100% 맞지는 않습니다.

맞는 부분도 있고 자신과 다른 부분도 엄연히 존재를합니다. 어디까지나 통계적으로 이럴것이다라고 한 것이니 자신과 다르다고 해서 너무 열내면 안되욤^-^

별자리 성격 총정리(남자친구,여자친구 성격은?)

염소자리(12월25일~1월19일 사이 출생)

포기를 모르는 강한 마음을 가지고 잇는 염소자리는 책임감이 강하면서 현실주의자가 가진 특징을 보여줍니다. 점잖고 엄숙한 성격을 보유하고 있으면서 단호한 인격으로 옳고 그름이 분명하다고 합니다. 장기간의 목표를 세우더라도 흔들림이 없고 꾸준한 성실성으로 결국 그 일을 해내고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거리 달리기 같은 인생에서 중반 이후에 두각을 나타내는 사람들을 보면 별자리가 염소자리를 가지고 태어난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충동적이지 않으며,철저한 계획 테두리안에서만 행동을 하고 요행을 바란다거나 사행성도 없는 편입니다.

 

그러나 권위의식이 강하고 원칙주의자 성격으로서 융통성이 부족하고 비사교적이면서 고집도 상당한 편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기에 다른 사람이 무척 불편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1월20일~2월18일 사이 출생)

야심가처럼 느껴지는 성격을 많이 주는 별자리로 사회적으로 잘 어울리고 개인적인 생각보단느 전체를 생각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의 목적에 얽매이기보다는 자유로운 개혁자로 상징되는 물병자리는 모든 일에 끝장을 보는 대단한 추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성(개같은 성질은 아닙니다)이 너무나 강하여서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것을 삶의 최대 목표로 지향해서 전진하는 특성이 있습니다. 금전문제에 약간 소홀함을 보이지만 낭비하는 습관은 적은편입니다

 

그러나 상대방의 거짓말이나 속임수에 과도하게 민감한 방응을 보여서 주위를 당황시킨다라든가 자신 또한 후회하는 경향이 있으며,반항적인 기질과 선동하는면도 가지고 있습니다.

물고리자리(2월19일~3월20일 사이 출생)

사회의 적응력이 강한 현실주의자로 대변이 되고, 사회적으로 소외를 받거나 어려운 사람들에게 강한 동정심도 가지고 있습니다. 자기암시가 강하고 몽상적인 특징을 보여주면서,보이지 않는 것에 대해서 믿는 성격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세계를 추구하는 경향이 다분히 존재하면서 자신의 속마음을 잘 감추지를 못하고 감정표현이 직설적인 특징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부탁을 잘 들어주기에 때로는 많은 손해를 보기도하지만 거절하는 방법을 잘 모른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우유부단한 성격과 무언가 한가지에 빠져들게되면 헤어나오지 못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서 자기 스스로가 후회할 때가 많은편입니다.

양자리(3월21일~4월19일 사이 출생)

멈출 수 없는 정열을 가진 소유자로 대변되는 양자리에 태어난 사람들은 어떤 조직이나 모임등에서 가장 앞에서서 주도하는것을 좋아라합니다.

개척 정신도 강하고,바쁜 생활을 즐기는 편이며,열정적인 생활 태도를 보여주는것이 특징입니다. 독립성이 다른 별자리에 비해 매우 강해서 다른 사람이 자신의 영역을 침범하는 것을 극도로 싫어하고 일을 실행함에 있어서 거침이 없습니다. 코뿔소처럼 말입니다.

 

시대에 영웅들이 많이 양자리의 별자리에서 태어났다고하지만, 그만큼 많은 실패를 경험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사소한 일들은 가볍게 여기는 그의 성격으로 인해 자칫하면 큰 실패로 이어지게되는 실수를 하기도 합니다.

조금은 폭력적이고 조심성이 부족한편으로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을 많이해서 피곤하게 느껴질 때가 종종 발생합니다.

황소자리)4월20일~5월20일 사이 출생)

황소자리를 별자리로 가지고 태어난 사람들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쾌락주의자로 여겨지지만 완고하고 정직한 방법을 선택하는 편입니다. 삶의 변화를 추구하는 것보다 올곧게 정진하는 성격으로 충동적인 면보다는 끊기있게 밀어붙이는 편입니다.

책임감은 강하면서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으면 반드시 보답을 해야 자신의 직성이 풀리고,주위의 신뢰도도 두터운편입니다. 타고난 지구력과 침착한 성격으로 인해서 실패는 별로 없는편이지만 단기간에 큰 성과도 없는 조금은 지루한 스타일입니다.

또한 화를내게되면 주위를 당황시킬 정도로 식지를 않고 질투심도 강한면이 있고,속마음을 들키는 것을 싫어하는 편입니다.

쌍둥이자리(5월21일~6월21일)

명석한 두뇌와 빠른 상황판단이 큰 장점으로 보여지는 별자리 쌍둥이자린느 새로운 환경에 잘 어울리고 자신감이 넘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글재주와 표현력이 좋은편이고,상황에 따른 상황판단력의 이해력도 좋은편이며 합리적인 사람으로 보여집니다. 그러나 그 자신감 뒤에는 극도의 외로움이 존재하는 조금은 이중적인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과도 잘 어울리고 주변 환경에도 잘 적응을하는 편이라 대인관계가 좋은편이지만,본인 중심이 아닐때에는 극도의 소외감을 느끼기고 합니다. 모임이라든가 단체생활에서 자신의 중심으로 흘러가게된다면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빠른 포기와 함께 다른 단체로의 소속을 원하기도 합니다.

게자리(6월22일~7월22일)

가장 여성적인 별자리인 게자리는 내성적이면서 약간은 소심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수의 모임이나 단체와 가족 중심의 생활패턴을 중요시하게 여기고 자신이 직접 나서서하는 것을 싫어하는 성격입니다.상상력이 풍부한 편이고,감정의 교류를 중요시하는 이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어서 감수성이 풍부해 보이지만 이상세계를 동경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의견을 너무 많이 듣고 참고하는 경향으로 인해서 자신의 결정에 혼란을 겪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자신의 결정이라고 하더라도 주변을 탓하는 경우가 많으며 덤벙거리고 단호함이 부족한 것이 게자리의 특징입니다

사자자리(7월23일~8월22일 사이 출생)

밝고 화려한 것을 즐기는 별자리인 사자자리는 개방적인 성격과 너르러고 이해심 많은 지배자를 표현하기도 합니다. 자기 표현력을 중요하게 여기면서 다른 사람의 말을 잘 들어주고 반응도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이 특징입니다.화려한 생활을 동경하고,그 중심에 잇으면 재능을 발휘하기에 방송에 관련된 사람들이 별자리중 사자자리에 많이 태어났다고들 합니다. 당당한 모습으로 인해 주위에 따르는 사람들도 많고 주목받는것을 즐기는 편이지만 다른면으로는 많은 외로움을 느끼는 특징이 있습니다.

조금은 이기적이고 사행심도 잇어서 과장된 모습이 때로는 비호감으로 변질이 될 수도 있습니다.

처녀자리(8월23일~9월23일 사이 출생)

별자리중 처녀자리는 고결한 정의감과 가슴에 담은 이상을 품은 자리로서 순결과 복종 그리고 근면성을 상징합니다. 사회 적응력이 풍부하면서 판단력도 좋아서 복잡한 문제를 간단히 해결하는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이 책임질 일에 대해서는 조금의 물러섬이 없고 끝까지 자신의 일을 해결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항상 깨끗하고 단정한 이미지입니다. 사물을 보는 눈은 치우침이 없고 공정해서 많은 사람들이 따르는 편입니다. 그러나 다소 신경질적인면과 결벽증이 있고,집착을하는 경향도 있어서 주위 사람을 피곤하게 만들때도 있습니다.

천칭자리(9월24일~10월22일)

별자리중 천칭자리는 냉정하지만 아름다운 것을 돈경하는 별자리로 사람들과의 관계를 무척 중요하게 여기면서 배려하는 마음도 가지고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정의감이 강한편이고 공정한 마음과 지적인 성향도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다투는것을 못보고 중재자 역할을 잘하는편이고,협상이나 교섭에도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명량하고 즐거운 성격을 보여주지만 외로움이 존재하며,자신의 감정표현에 서툰편입니다. 그러나 단호함과 끈기가 부족해 상대방의 생각을 확실하게 알고있다는 오판을 많이하는 편입니다.또 손익계산이 너무나도 철저해서 가족이나 배우자,친구등에게도 오해를 받는 경우가 많이 생기는 편입니다.

전갈자리(10월23일~11월22일 사이 출생)

별자리중 전갈자리는 빠져나올 수 없는 매력의 상징이면서,자신만의 강한 목표와 의지력을 가지고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집중력이 강한편이고 인내력도 풍부해서 목표가 되는 것은 끊기잇게 기다려서 결국에는 성취를하는 노력파입니다.참을성도 많고 상대방을 거짓없이 정직하게 대하기에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편입니다.그러나 자신이 관심있는 일에만 집중을하는 경향이 잇어서 다른 일에는 다소 반대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극단주의로 흐르는 경향이 다소 있으며,자신이 알고 잇는것에는 추종을하지만 모르는 분야에 대해서는 잘 믿지 못하는 편입니다. 사람들과의 관계에서도 의심이 많고 자기표현을하지 않으며 생활의 변화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사수자리(11월23일~12월24일 사이 출생)

별자리중 사수자리는 복잡하고 어려운 일도 빠르게 처리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낙천적이고 이상적인 목표를 추구하는 특징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친화력을 보여주고 융통성도 있어서 단체를 잘 이끌어나가는 능력도 있습니다.

적응력도 뛰어난편이고 세상의 모든 일에 관심이 많고 그만큼 배움에 충실하고 아는것도 많은 편입니다. 한가지 일에 몰두하는 전문가적인 성향을 보여주면서 자신이 믿는 일에는 용감하게 밀고나가는 신앙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합닏아. 그러나 일을 많이 벌이고 마무리를 잘 못해서 당황하는 경우가 종종 잇으며,자신의 영역을 누군가 침범하는 것을 극도로 싫어합니다.

그리고 규칙과 규제받는 생활을 잘못해서 금전관리가 잘 안되는편입니다. 조심성이 부족하고 자신의 이성적인 가치관이 흔들릴때는 주체할 수 없는 불안을 겪기도 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