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수영하는꿈 해몽 총정리

전 수영을 배울때는 몸에 힘이 들어가서 앞으로 나아갈 수가 없었는데요. 수영을 그만두고 몸에 힘을 빼게되니 이상하게만치 앞으로 잘 나가게 되더라구요. 

이것은 현실에서는 수영하는 방법인데요. 꿈속에서의 수영꿈에 대해서 해몽을 준비했습니다. 여러 상황별 수영하는꿈에 대한 꿈해몽입니다.

 수영하는꿈 해몽 총정리

수영을 잘하는 꿈

자유자재로 수영을하는 꿈은 현질에서 직장이나 가정의 생활이 원만하게 이루어지게되면서, 본인이 하고 있는 일들이 두루마리 화장지처럼 술술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그러나 만약 헤엄을 잘치지 못해서 허우적거렸다면 현실에서 원하는 바나 진급에 어려움을 겪게되는것을 의미합니다.

 

수영복을 입는 꿈

로또나 복권,또는 경품등에 당첨이 되거나 출마를할 경우에는 당선이 될 수 있다는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수영을하는 중에 수영복이 찢어지는 꿈

자신의 현실에서 사람들 앞에서 망신을 당하게 될만한 일이 생기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아무것도 입지않고 헤엄치는 꿈

자신의 소원했던 일들이 이루어지게 되고,그로 인해서 주변 사람들에게 축하를 받을일이 생기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방에 물이 가득차올라 수영을하는 꿈

대기업에서 자신의 사업에 지원을 받아서 풍요롭고 여유있는 생활을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다이빙하는 꿈

출장을 갈 일이 생기거나,여행을 갈 일이 생길 수 있고,생산업이나 유통업,무역업의 사업등에서 좋은 성과를 가져다 줄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애인이나 배우자와 수영하는 꿈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것을 뜻하는데,애인이나 부부관계가 더욱 더 돈독해지게 됨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기도 합니다.

옷을 입은채로 수영하는 꿈

자신의 대인관계가 잘 풀려서 자신이 웃는 즐거움이 오게되는 것을 의미하기도하며,좋은 직장동료나 투자자를 만나게 될 수도 있다는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누워서 수영하는 꿈

자신의 인생에 가장 중요한 기로에 놓이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것으로,자신이 어떤 선택을하느냐에 따라서 편안안 삶을 누리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