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썩은이빠지는꿈 해몽 총정리

이빨이 썩게되면 그 고통은 이루말할 수가 없을정도로 고통스럽다고 합니다. 누구나 잠을 자면서 꿈을꾸게 되는데,일어나게되면 기억이 날 때도 있고 그렇지 않을때도 있습니다.

꿈속에서의 썩은이가 빠지는 것은 어떤 해몽이 존재할까를 인터넷을 뒤져서 찾아보았습니다. 상황별 썩은이빠지는꿈 해몽편입니다.

치아와 관련된 대부분의 꿈은 일가친적들이나 직원,또는 권력을 상징하기도 하는데요. 자세히 한번 들여다 볼까요?

 

 썩은이빠지는꿈 해몽 총정리

썩은이 빠지는 꿈

그동안 남들 모르게 자신을 괴롭히던 일들이 해결이 되기 시작하면서,답답했던 마음이 뻥뚤리는 듯한 느낌을 받는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썩은이 뽑는 꿈

이를 뽑았는데도 피가 나지 않는 경우에는 좋지않은 꿈으로 해몽이 되며,단순한 썩은이가 꿈에서 뽑히는 꿈은 자신의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자신이 썩은이를 보는 꿈

자신에게 걱정거리와 근심거리가 머지않아서 생기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하며, 자신의 주변에서 좋지 않은 일들이 발생할 수 있다는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아프던 썩은이가 빠지는 꿈

같은 직장에서나 자신이 속한 조직에서 자기의 경쟁자나 방해꾼들이 사라지게 되는것을 의미하기도 하며,질병이 있을 경우에는 그 병의 증세가 호전되는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새로운 이가 다시 나오는 꿈

지금 현재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어서 두루마리 화장지가 풀리게 되듯이 일이 술술 풀리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썩은앞니가 빠지는 꿈

이빨은 조부모님이나 부모님 자식의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썩은 앞니가 빠진다는 것은 건강상에 문제나 다른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누군가 이가 빠져서 피가나는 것을 본 꿈

일을 성취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고,퇴직을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기도 합니다.

썩은어금니가 빠지는 꿈

자신의 주변 가까운 지인이나 절친인 친구사이가 엄청 악화되어서 나빠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썩은 어금니가 뽑히는 꿈

뜻하지 않은 곳에서 자신에게 금전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썩은이 일부만 빠지는 꿈

자신이 현재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상의 일에 있어서 변화가 생기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누군가에 의해서 이를 뽑히는 꿈

다른 사람의 방해공작으로 인해서 자신의 의도한바와는 무관하게 일을 중단하게 될 수 있다는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이 전체가 다 빠지는 꿈

직장에서 자신이 원하지 않는 변화로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고,사업을하는 사업가라면 자신의 사업이 기울게되어서 집안이 어려워지게 될 수 있다는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멀쩡한 이가 흔들리는 꿈

직장에서의 자신의 자리가 위태롭게 된다라던가,자신의 일상이나 신상에 좋지않은 일들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앓던 썩은이가 빠지는 꿈

자신에게 잇었던 근심거리나 걱정거리가 해결이 되거나,마음에 들지 않은 직원을 해고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썩은이가 깨지는 꿈

금전적으로 손해가 자신에게 미칠 수 있을 수 있고,가족들간에도 금전적인 문제로 인해서 사이가 멀어지게 될 수 있다는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사랑니 빠지는 꿈

혼자 사는 싱글족이라면 결혼운이 생기게되어서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이며,부부라면 부부관계가 더욱 더 돈독해질 수 있다는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이를 치료하는 꿈

매사에 있어서 자신의 일들이 두루마리 화장지가 풀리듯이 술술 풀리게 되고 가족이 화목해짐으로 행복함을 느끼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