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남편꿈 해몽 모음

오늘은 신혼부부에게는 그저 바라보기만 해도 좋은 남편,사랑이 식어버린 부부에게는 웬수인 남편에 대한 꿈 해몽입니다. 남편꿈 역시 다른 꿈들과 비슷하게 상황에 따라서 길몽과 흉몽이 존재하고 다양한 해석이 존재합니다.

그러기에 본인이 꾼 꿈과 가장 적절한 꿈을 찾아보는것이 중요합니다. 상황별로 보는 남편꿈 해몽 정리편입니다.

 남편꿈 해몽 모음

죽은 남편이 나오는 꿈

실패라고 생각했던 일들이 다시 잘 풀리기 시작하게 될 것을 암시하고,주변의 사람들이 자신의 일을 도와주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편에게 맞은 꿈

가정이 화목해지게되면서 부부사이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러나 반대의 상황으로 남편을 구박햇다면 부부사이에 갈등이 생기게되고 불화가 일어날 수 있읍니다.

남편의 넥타이를 메주는 꿈

남편을 믿지 못하고 불신하고 있는 자신의 현재 마음상태가 반영이 된 심몽입니다.

남편과 관계를하는 꿈

사업상의 계약이 성립이 되거나,가정이 화목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부부사이의 애정을 테스트할 시점이기도 합니다.

남편에게 주사를 놓는 꿈

남편에게 주사를 놓아주는 사람이 자신이 아니라면 그 사람을 경계해야 할 것입니다.

주사를 놓아주는 그 사람이 남편의 사랑을 받게될 것을 의미합니다.

 

남편이 물에 빠진 꿈

남편이 하는 사업이나 일이 삐걱거리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편과 싸우는 꿈

자신의 가정이 화목해지고,아무 탈없이 무탈하게 흘러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편의 얼굴이 검게 변한 꿈

누군가로 인해서 자신의 속이 썩게되거나 배신을 당하게 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의 남편의 얼굴이 희미하게 보였다고하면 부부사이의 애정이 뜨겁지 않고 식어가고 있다는것을 반영한 것입니다.

남편의 외도로 아이를 낳아오는 꿈

남편이 하고 있는 사업이나 자영업이 큰 성과를 거두게 되면서 금전운이 들어와서 금전이 상승세를 타게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편과 데이트하는 꿈

자신들의 부부사이가 소원해지거나 좋지 않을 때 많이 꾸는 꿈입니다. 감정의 변화가 많으면 많을수록 꿈에서는 다정한 모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남편이 대머리가 되는 꿈

남편의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게 될 수 있고,남편이 하는 일에서 차질이 생기게 될 수 있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