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직장꿈 해몽 모음

직장을 배경으로 한 꿈에 대한 해몽입니다.

꿈에서조차 직장이나 회사가 배경으로 펼쳐졌다면 대부분 식은땀이 날 듯합니다. 퇴근하고 나서도 직장꿈을 꿔야만하다니하고 말이죠.

그러나 자신의 주변환경에 어떤 변화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상황별 해석이 가능한 직장꿈에 관한 해몽편입니다. 자신이 꾼 꿈과 비슷한 꿈을 찾아서 살펴보시면 어떤 의미로 해석이 되는지 알수 있을 것입니다.

 직장꿈 해몽 모음

직장 회식중에 노래방에 갔는데 자신만 계속해서 마이크를 잡고 노래하는 꿈

자신의 성격이 지나치게 독선적이지 않는가를 돌아보아야 합니다.

그 독선적인 성격으로 인해서 동료들에게 따돌림을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괴한이 골목길에 숨어있다가 자신을 해치려고하는데 알고보니 직장상사인 꿈

평소 그 직장 상사로인해서 심하게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자신의 마음상태를 반영한 심몽입니다.

직장 회의중 윗사람이 여러 사람 앞에서 자신을 칭찬하거나 격려하는 꿈

꿈과는 반대의 의미가 담겨져 있습니다. 자신을 칭찬한 상사가 자신을 질책하기 위해서 벼르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직장에서 서류다발을 받아드는 꿈

자신에 업무가 많아져서 새로운 일거리가 생기게될 수 있고,이직이나 새로운 회사에 취직을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직장에서 해고되는 꿈

꿈과는 반대의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자신이 속한 직장이나 단체에서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장동료를 위로하는 꿈

가까운 시일에 자신의 주변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있으며,그 일로 인해 자신에게도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승진에서 자신만 제외된 꿈

승진을 못해서거나 승진에 너무 신경을 쓰다보니 스트레스가 쌓여진 자신의 마음이 반영이 된 심몽이지만,걱정과는 달리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무실 서랍안에 돈벌레가 들어있는 꿈

자신이 회사에서 추친하던 계약이 성사가 되거나,좋은 실적을 낼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원하던 직장에 입사하는 꿈

자신이 그동안 간절히 바라던 것이 반영이 된 심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직장동료의 집에 갔다가 신발이 없어져서 집주인의 운동화를 신고 돌아온 꿈

당신은 그 직장동료를 지나치게 경쟁상대로 생각하고 있다는것을 반영한 꿈입니다.

직장상사의 무릎을 베고 누워있는 꿈

자신에게 벌어져서 힘들어하는 문제를 상사가 모두 일시에 해결해주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