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열쇠꿈 열쇠받는꿈 해몽 모음

누군가로부터 열쇠를 받는꿈,아니면 열쇠를 잃어버리는 꿈,열쇠를 도둑맞은 꿈,차량 열쇠를 잃어버린 꿈 여러 꿈들이 존재를 합니다. 그런 꿈들에는 어떠한 해몽들이 존재를할까요?

상황별로 보는 열쇠꿈에 대한 해석입니다. 다양한 상황별로 해석이 존재하니 자신에 꿈에 맞는 것을 찾으시면 될 것 같아요~

 열쇠꿈 열쇠받는꿈 해몽 모음

잃어버린 열쇠 찾는 꿈

자신이 앞으로 할 일들에 행운이 상승세를 타게 될 수 있다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황금열쇠나 보석이 박힌 열쇠를 얻는꿈

황금열쇠나 보석이 박힌 열쇠를 얻었다는 것은 태몽으로 해석이 될 수 있으며,그 외에 물질적으로 행운이 들어오고 자신이 원하는 일을 해결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잠겨있는 문을 열쇠로 열고 들어가는 꿈

난관에 봉착해서 잘풀리지 않고 포기하고 있던 일들이 다시 문제점이 해결이 되면서 풀리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인간관계를 뜻하는 것일수도 있읍니다.

열쇠를 얻는꿈

소원하는 일이나,자신이 처한 어려움과 곤란한 문제로부터의 해결을 할 방법과 능력을 찾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보다 윗사람에게 아파트 열쇠를 받는 꿈

자신이 희망하던 직장으로의 취직이 되거나,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시험에 합격하는 등의 좋은일이 생기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열쇠와 자물쇠 한세트를 손에 쥐고 있는 꿈

직장인이라면 직장에서의 승진을 뜻하며,사업가라면 사업에서의 성공으로 재물이 상승세를 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열쇠를 구입하는 꿈

자신의 재물인 돈이 빠져나가게 되거나 잃을 수 있다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오늘은 주위를 한번 살피고 조심해서 행동을해야 할 것입니다.

열쇠로 자물쇠를 여는 꿈

직장인이라면 자신에게 승진의 기회가 찾아오게 되고,시험을 앞둔 사람이라면 합격의 영광이 들어오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열쇠가 부러지는 꿈

자신이하는 사업이나 자영업(장사)가 실패나 수포로 돌아가게 되고,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시험에 떨어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빛나는 열쇠를 받는 꿈

사업가나 자영업자라면 사업과 장사의 성공으로 재물운이 상승세를 타게 되고,단체에 속한 사람이라면 속한 단체에서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물쇠와 열쇠를 들고 있는 꿈

자신이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승진의 기회가 찾아오게 되거나,힘을 가질 수 있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책상서랍의 열쇠를 얻는 꿈

멀리 여행을 떠나게 되거나,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이직을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동차 열쇠를 얻는 꿈

직업에 상관없이 자신이 진행하고자 하는 일마다 두루마리 화장지가 술술 풀어지듯이 일도 술술 풀리게 되어서 성공가도를 달리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 열쇠를 건네주는 꿈

자신의 막혀있던 일과 상황들이 두루마리 화장지가 술술 풀리듯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열쇠가 맞지 않아 자물쇠가 열리지 않는 꿈

현재 자신이 추진중인 일들이 잘 풀리지 않게 될 수 있다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수많은 열쇠중에 딱 맞는 열쇠를 찾은 꿈

자신의 일을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