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멋진 이상민 빚청산 비결과 그의 요리레시피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멋진 이상민 빚청산 비결과 그의 요리레시피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상민, 다른 수식어는 궁상민의 빚 69억의 진실과 빛 청산비결은 뭘까요?

룰라 출신의 가수이자 현재는 방송에서 특히 '미운우리새끼'에서 방송중인 이상민씨에 대해 살펴볼려구합니다.

가수 이상민씨는 룰라시절에 프로듀싱 및 활발한 사업으로 당시 엄청난 부와 명예를 가졋었죠.

하지만, 승승장구하던 이상민은 하락새를 걸으며 69억원의 빚을 시고 사업을 접습니다.

이상민은 사업중 이종격투기 시청과 동시에 식사가 가능한 김미파이브라는 식당을 운영하엿었죠.

초반에는 엄청난 대성공을 거둔 김미파이브라는 식당의 성공으로 승승장구를 했었죠.

그러나 얼마가지 않아 김미파이브는 큰 실패를 거두었습니다.

 

김미파이브에 이상민이 투자한 돈은 무려 130억원이었습니다. 헉 소리나네요.

투자자들에게 돈을 받아서 하던 사업이었었죠.

결국 식당을 폐업신고를 하고, 이 때 진 빚이 무려 69억입니다.

파산신고를 하게되면 빚이 모두 없어지는 상황이 되지만 이상민은 투자자들에게 그렇게 할 수 없엇다고 합니다.

그 빚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낸 이상민은 지금까지도 빚을 청산하고 잇습니다.

일반 사람들 같으면 파산신고를 했을텐데 이상민 멋집니다

이러한 이상민의 방송출연료는 수백만원대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현재도 쉬지도 않고 잠까지 줄여가면서 수십개의 방송을 하고 잇는 이상민은 작년 한 인터뷰에 올해 빚을 다 청산할 수 잇을것 같다라는 말을 한적이 잇습니다.

 

이상민 정말 멋집니다. 형님은 진정한 남자입니다.

하루에 3시간을 자며 빚을 청산하기 위해서 쉴틈없이 달리고 있다는 이상민...

파산신청을 하면 본인의 빚은 없어지지만 자기를 믿고 투자한 투자자분들에게 도저히 그럴수가 없엇다고 합니다.

이상민에 대해 갖가지 찌라시 소문들이 돌고 잇지만, 사업실패할 시기쯤에 이혜영과도 이혼을 했습니다.

이상민이 이혜영을 보내줫다는 설도 있고, 이혜영이 먼저 떠나갔다는 갖가지 소문이 돌고 있지만, 현제 이해영은 재혼해서 아름다운 가정을 꾸리고 있으니 얼른 이상민도 좋은 가정을 가졌으면 합니다.

이어서 그동안 미운우리새끼에서 출연하며 환상의 요리실력을 보여준 궁상민 멋진남자의 요리를 소개합니다.

크림스티 파타 레시피

먼저 크리스티 파타입니다.족발을 8천원에 주고 구매햇다고 합니다. 정말 저렴하네요. 월계수잎은 없다고해서 로즈마리와 소금 후추를 넣고 족발을 삶기 시작합니다.

 

푹 삶아진 족발에 양념을 합니다. 간장 반공기에 설탕을 섞어서 족발에 흠뻑 뿌려줍니다. 매운맛을 더하는 고추씨 양념까지 기름에 투하해주세요.

이제 족발을 튀기면 됩니다.

간장에 절인 족발을 통째로 넣고 뒤집어 가면서 한쪽면씩 통째로 튀겨주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비주얼 끝판대장 필리핀 족발이 완성됩니다. 8천원짜리 족발 하나로 4인분의 맛있는 족발이 완성됩니다.

궁셔리 만두소 짜장면 레시피

이번에는 궁셔리 만두소 짜장면을 레시피를 공개합니다. 각종챗와 짜장라면 냉동만두를 준비해 주시과, 먼저 프라이팬에 물을 올린후에 , 짜장면에 들어가는 돼지고기는 냉동만두의 만두소로 활용을 했네요.

인스턴드 면은 살짝 설익은 상태로 해주세요. 짜장라면에 들어있는 올리브유를 식용유가 없어서 그걸로 대처를 합니다.

양파는 가위로 먹기좋게 잘라주시구요. 각종 볶은 채소 위에 냉동만두의 만두소를 넣어주세요. 그리고 인스턴트 분살소스와 면을 같이 볶아주세요.

맛있어 보이는 짜장라면 완성입니다. 인스턴트 짜장라면과 냉동만두로 만들어낸 짜장면.

쌍화탕 한방 갈비찜 레시피

한방 돼지갈비찜 만들기.먼저 사과를 갈아주세요.

그리고 마늘을 패트병에 넣고 강하게 흔들어주면 마늘이 까집니다. 마늘까는 팁입니다.

껍질까진 마늘이 짠~~ 손쉽고 빠르게 깐 마늘이 금새 만들어졋습니다. 곱게 간 사과와 양파에 다진 마늘과 간장을 넣어서 갈비짐 소스를 만들어 줍니다.

돼지고기에 갈비찜 소스를 흠뻑 부어주세요.

그리고 쌍화타을 갈비찜에 콸콸! 넣어주세요. 쌍화탕 넣은 한방 갈비찜이 예술이야라는 말에 투덜이 탁재훈과 정준하는 "저 정도면 그냥 맞집가서 먹는게.." "그냥 시켜먹지 왜 그래"라고 하네요.

그리고 나서 일단 푹 익혀주세요. 아직 덜 익혔네요 ㅋㅋ 그냥 생고기인 고기를 다시 푹 익혀주세요. 잘 익은 쌍화탕 한방돼지 갈비찜이 완성됩니다.

버터구이 오징어입 레시피

이번 궁셔리 요리 재료는 오징어 입입니다. 건어물 중에서 제일 맛있고 제일 싸다는 오징어입이 1Kg에 7900원이라네요. 달쿼진 프라이팬에 버터 한 숟갈 넣어주세요.

은행도 넉넉히 한 웅큼 오징어 입도 적당히 투하한후 올리브유를 넣어주세요. 노릇노릇 타지 않게 몇 번 더 흔들어주면 완성!

그런후 에 마요네즈 5큰술, 고추냉이 한 큰술을 고루고루 섞어만 주면 고추냉이 마요네즈 소스가 완성이 됩니다.

캘리포니아 간식 버터구이 오징어 입이 완성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다이어트빵 레시피입니다. 궁상민의 NO 밀가루 다이어트 빵 만들기! 첫번째 재료는 달걀, 중요체크! 상민의 흰자 노른자 분리방법 꿀팁! 빈 페트병으로 노른자만 쏘옥~~ 패트병안으로.

빵 만들기의 기본 머랭치기

달걀흰자를 빠르고 세게 저어서 거품상태로 만들어 주세요. 한방향으로 끝까지 잘 저어주어야 머랭이 만들어져요. 이상민 아주 힘들게 머랭치기를 합니다.기계로 하면 편할듯합니다.

빵에 달콤한 맛을 내기위해 설탕대신 준비한 흰자 머랭치기. 빵에 설탕대신 달콤한 맛을 내줄 찐고구마 2개를 으깨주세요. 으깬 고무마에 노른자 3개를 넣어줍니다. 혼신의 힘을 다해 만든 머랭을 그 위에 , 그리고 저지방 우유 한컵 가득.

밀가루 대신에 단백질을 준비햇네요. 탄수화물은 살찌니 단백질로 빵을 만든다고 합니다. 초코맛 단백질 파우더.반죽위에 고소한 호두와 건포도를 넣어서 풍미를 챙기고. 자 다이어트빵 반죽이 완성.

이제 비닐의 씌워서 전자레인지에 10분만 데워주면 살찔 염려없는 빵 완성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