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차사고나는꿈 해몽 풀이

일상생활에서 하루에도 몇십건씩 차사고가 나고,사망자도 발생을하게 되는데요. 과연 꿈에서의 차사고나는꿈에는 어떤 의미의 해석들이 존재할까요?

단순한 차사고나는꿈이 아니라 여러 상황별로 다양한 해몽(해석)이 존재를하는데,과연 자신이 꾼 꿈의 내용과 비슷하게 잘 맞아 떨어지는 해몽을 찾으시면 될 듯합니다.

바쁘시다면 Ctrl+F로 자신이 꾼 꿈과 비슷한 상황의 꿈을 검색해서 보시면 될듯하고,시간적 여유가 있으신분들은 여러 상황별로 차사고에 대한 해석을 살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차사고나는꿈 해몽 풀이

교통사고로 죽는 꿈

꿈과는 반대로 자신을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되어서 평소 자신이 소원한 일들을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차사고가 나는 꿈

주의가 필요한 꿈으로,자동차를 타고 가다가 갑작스럽게 사고가 발생했다면 지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서 어려움을 겪에되는데, 나름 해결하려고 많은 노력을 기울이게 되지만 그것이 뜻대로 풀리지 않아서 어려움을 겪을수 있다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차에 깔려 죽는 꿈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게 되어서 많은 이득을 취하게 될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교통사고로 입원하는 꿈

자신의 건강상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거나,사고수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교통사고가 난 사람을 보는 꿈

지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 두루마리 휴지가 술술 풀려나가듯이,일도 술술 풀리게 되면서 좋은 성과를 가져오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인이 차사고로 다치거나 죽는 꿈

꿈에서 본 지인의 일상에 무엇인가 사건이 발생할 수 있는데,그것이 좋은의미의 일일수도 있으며,나쁜의미의 일일수도 있읍니다.

폐차시키는 꿈

자신의 현재까지의 힘겨운 상황들이 두루마리 휴지가 술술 풀리듯이 원만하게 해결되어 가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시체가 실린 차를 끌고가는 꿈

꿈에서의 장면은 끔찍하지만,꿈과는 반대로 해석이 되어서,여러방면으로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게 될 기회가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교통사고를 내 경찰서에 가는 꿈

주변을 한번 살펴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하게 되거나,주변에서 시끄러운 사건들이 벌어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길을 건너가 차사고나는 꿈

생각지도 않은 행운이 자신을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차사고로 팔다리가 잘리는 꿈

주변을 살펴볼 필요가 있읍니다. 주변의 누군가로부터 배신을 당할 수 있고,아니면 큰 사기를 당하게 되어 재산상과 신변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차에 치어죽는 꿈

자신이 꿈속에서 차이 치어 죽는다는것은 행운수가 따르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되는 꿈으로,그동안 자신이 주변에 베푼 은혜를 갚는 일들도 많이 일어날 것입니다.

차 주위에 사람들이 모여있는 꿈

주변에서 자신을 지켜보는 사람들의 시선이 많아지는것을 뜻하는 것으로,침착함으로 행동하여서 자신의 일을 진행하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차가 전복되는 꿈

자신이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계획중이던 일에 차질이 발생하게 되어서 재산상에 손해가 발생함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다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타이어가 펑크나는 꿈

자신이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장사등에서 차질이 발생하게 되어서 순항중이던 배가 태풍이나 거센 파도를 만나서 어려움을 겪게 되듯이,어려운 상황이 오게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차사고로 상대방의 차를 망가뜨린 꿈

새로운 일(분야)에 자신이 발을 디디게 될 것이며,상대방 차주에게 자신이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를 했다면 지금 진행중인 일들이 잘 풀리지 않을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동차가 물에 빠지는 꿈

주변에 상황과 사람들을 살펴야 하겠읍니다. 강과 호수를 지나가다가 물속으로 빠진것은 자신에게 궂은 일이나 불길한 기운이 닥쳐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꿈과 비슷한 꿈을 찾으셨나요? 그러나 꿈은 좋은 꿈이면 기대를가지면 되고,나쁜 꿈이라면 오늘 하루 말과 행동에 조심을하시면 될 듯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