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까마귀꿈 해몽 총정리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까마귀꿈에 대한 해몽 이야기입니다. 예로부터 우리나라는 까마귀에 대해서 인식이 좋지를 않았었는데요.

건망증이 심한 사람이나,잘 잊어먹는 사람들을 보면서 "까마귀 고기를 삶아 먹었냐?"라는 말들을 하고는 했읍니다. 그런데 의외로 우리가 아침에 울면 재수가 좋다는 까치보다 까마귀가 더 머리가 좋다는것을 알고 계시나요?

그리고 먹을것이 없는 북한에서는 까마귀 고기도 먹는다고 하는데요.그 맛이 일품이라고 합니다.까마귀가 꿈에 등장하는 것은 어떤 의미로 해석이 되며,또 상황별로 어떤 해석이 존재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자신이 꾼 꿈과 비슷한 상황의 꿈을 "Ctrl+F"로 검색하시면 될 듯합니다.

 까마귀꿈 해몽 총정리

까마귀떼가 날아가는 꿈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차질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를 보는 꿈

까마귀 꿈중에서도 길몽이 있답니다. 반가운 소식을 접하게 되거나,먼 곳에서 아주 반가운 손님이 찾아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안방에 들어오는 꿈

자신의 집안에 우환 즉 안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도둑이나,가족중 누군가에게 질병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날아오는 꿈

꿈에서 까마귀가 자신이 있는 쪽을 향해서 날아왔다는 것은,자신이 생각지도 못한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까마귀를 죽이는 꿈

자신의 전반적인 운대가 상상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자신이 그동안 가지고 있었던 고민거리나 문제거리들이 모두 한번에 해결되게 될 것이며,건강이 평소 좋지 않은 사람이라면 건강이 회복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한밤중에 집으로 들어오는 꿈

자신이 예상하지 못했던 슬픈 소식을 접하게 되거나,안봐도 될 반갑지 않은 손님이 찾아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시끄럽게 우는 꿈

누군가로부터 음식을 대접받는 상황은 좋은 상황이지만,식사자리가 즐겁지 않은 상황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별로 반갑지 않은 사고와 재난등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읍니다.

까마귀에게 쫓기는 꿈

자신의 전반적인 운대가 다 주저않거나 땅으로 꺼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하는 일마다 잘 풀리지 않게되면서, 질병에 걸리게 될 수 있고,안좋은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으므로 이날은 자신의 언행과 행동에 조심을해야 할 거 같읍니다.

까마귀가 시체를 먹는 꿈

까마귀가 꿈속에서 동물의 시체를 먹었다는 것은 반갑지 않은 안좋은 소식을 접하게 되거나,자신이 평소 마주치기 싫은 사람과 마주하게 되고,만약 까마귀가 먹은 시체가 사람의 시체였다면 자신이 진행하는 일이나 사업과 자영업에 있어서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지붕위에서 울어대는 꿈

자신의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가족 구성원 중에 누군가에게 질병이나 안좋은 사고가 생기게 될 수 있고,또 다른 불행한 일이 닥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높은 나무에서 울고 있는 꿈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모두 난관에 봉착하게 되면서,또한 사고를 당해서 다칠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흰까마귀 꿈

동물중에서 흰색의 동물꿈은 대부분 길몽입니다. 흰까마귀꿈도 이와 마찬가지로서 흰까마귀를 꿈에서 보았다는 것은 사업가,자영업자,직장인 할 것 없이 자신이 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이고,학생이라면 학업에서 좋은 성적을 받을것이고,미혼남녀라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까마귀와 까치가 같이있는 꿈

까치와 까마귀가 같은 공간에 잇었다는 것은 좋은 길몽으로,혹 부동산에 투자한 것이 있다면 부동산 가격이 오르게 되어서 재산이 크게 쌓이게 될 것을 의미,주식과 펀드등에도 투자를 한것이 이득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머리위에서 우는 꿈

좋지 않은 소식을 접하게 될 수 있고,구설수에 자신이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죽은 물고기를 먹는 꿈

음식을 거하게 대접받고 잘 먹었지만 탈이나서,당분간 병원신세를 져야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죽은 돼지를 파먹는 꿈

경사스럽고 즐거운 잔치자리에 뜻하지 않은 불청객의 출현으로 좋지 않은 상황이 연출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싸우는 꿈

자신의 예상밖에 사건으로 인해서 경제적인 피해를 입어서 한동안 어렵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총으로 까마귀를 잡는 꿈

자신의 집안에 우환,즉 가족중에 질병이나 환자,가족의 경제적 궁핍이 사라지고,여러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꿈과 비슷한 꿈을 찾으셨나요? 그러나 꿈은 좋은 꿈이면 기대를가지면 되고,나쁜 꿈이라면 오늘 하루 말과 행동에 조심을하시면 될 듯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