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 모음

돌아가신어머니꿈에 대한 해몽편입니다. 꿈속에서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왔다면

그동안 뵙지 못했던 어머니를 본 반가움과 함께,어디가 편안하시지 않으신건 아닐까하는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상황별로 보는 꿈 해몽편 "돌아가신어머니꿈"은 어머니의 표정에 따라서 길몽과 흉몽으로 갈리기도 합니다.

자신이 꾼 꿈과 비슷한 꿈을 찾으셔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돌아가신어머니꿈 해몽 모음

돌아가신 어머니를 만나는 꿈

힘들고 지칠대로 지친 자신에게 의지할 곳이 필요한 마음상태와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이 반영이 된 심몽이며,사고수,질병이나 다툼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를 찾아오는 꿈

사업상에서나 길가에서 큰 사고수가 생기게 될 것을 알리는 예지몽이며,이와 함께 구설수도 함께 올 수 있으니 자신의 말과 행동에 조심을해야 할 것입니다.

어머니께서 화를 내시는 꿈

사업이나 일,그리고 결혼등 현재 자신이 준비중이거나 이제 막 시작한 일에 대해서 어머니께서 경고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무엇인가 잘못된 것은 없는지에 대해서 다시한번 되짚어보시길 바랍니다.

돌아가신 어머니를 동굴이나 터널에서 만나는 꿈

지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큰 성과를 거두게 되어서 재물이 쌓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를 환하게 바라보는 꿈

평소에 자신이 가지고 있던 근심거리나 걱정거리들이 일시에 사라지고,다시 자신의 가정에 좋은 일이 찾아오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머리맡에서 내려다보는 꿈

만약 어머니의 표정과 분위기에서 좋지 않음을 느꼈다면 나쁜 일이 일어날 수있음을 암시하고,밝은 표정과 분위기였다면 좋은 이러이 있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마중 나오시는 꿈

자신이 하고자하는일에 대해서 어머니께서 막고 하지말라고 하는 예지몽입니다. 혹 여행을 계획중이거나 사업을 구상중이라면 다시 한번 재고를 해보시는 것이 좋을듯 싶읍니다.

어머니께서 웃으시며 손을 잡아주시는 꿈

꿈속에서의 어머니가 건강하시고 손을 잡아주시는 것은 보고 싶었던 반가운 사람의 방문을 받게되거나 집안에 큰 경사가 생기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와 함께 밥을 먹는 꿈

어머니가 살아 계실적에 어머니를 모시는 정성이 부족했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제사상도 잘 차리고 무덤에도 자주 찾아가뵙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돌아가신 어머니 품에 안기는 꿈

자신의 가정에 평안이 찾아오게 되며,평소 병이 있었다면 완쾌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