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사과꿈 꿈해몽 총정리

사과꿈에 대한 해석입니다. 사과는 사랑의 결실에 대한 해석이 많이 있읍니다. 그러나 모든 꿈의 해몽이 그렇듯이 길몽이 있는가하면,흉몽이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상황별로 그리고 자신이 그 당시 어떤 행동을 취햇느냐에 따라서도 해석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자신의 꿈과 가장 잘 맞아 떨어지는 것을 아래에서 찾으시면 됩니다.

 사과꿈 꿈해몽 총정리

잘익은 빨간 사과를 먹는 꿈

잘익은 빨간 사과를 먹게 되는 꿈은 딸이 아닌 아들을 낳게 될 태몽으로,결혼을 한 여성분이나 남자친구가 잇으신 여성분은 사랑을 받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덜익은 사과 먹는 꿈(풋사과)

자신의 인간관계에 문제가 발생하여서 구설수에 오르내리게 될 수 있으니 자신의 말과 행동에 조심을 해야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며,또한 딸을 낳을 태몽으로도 해석이 됩니다.

사과가 하늘에 둥둥 떠있는 꿈

자신의 명예가 하늘로 치솟는 로켓같이 올라가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과를 선물받는 꿈

재물운이 들어와 자신의 재물이 쌓이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로부터 사과 한상자를 받는 꿈

주위의 사람들로부터 정성이 가득 들어간 선물을 받게 되거나 재물운이 들어오거나,먹을 것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꼭지가 있는 사과를 따는 꿈

자신이 그동안 마음속으로 간절하게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지게 되거나,태몽으로도 해석이 됩니다.

사과를 한아름 따서 집에오는 꿈

사업가나 자영업자라면 사업이 잘 되고,성공을 거두어서 큰 재물운이 자신의 집안으로 들어오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과나무에 사과가 가득 달려있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이 현재 추진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이나 장사가 성공가도를 달리면서 크게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잘못했다고 사과를하는 꿈

자신이 계획한 일이나 진행중인 일들이 잘 풀리지않게 되면서 불만이 가득 쌓이면서 서서히 지쳐간다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입니다.

 

붉게 잘익은 사과를 여러개 따오는 꿈

투잡,쓰리잡으로 일해서 좋은 결과가 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과를 먹고 있는 꿈

자신이 평소 좋아하던 이성으로부터 사랑을 받게 된다는 것으로 해석이 되지만,만약 그 사과가 덜익은 사과라면 싸우는 일이 생길 수 있읍니다.

반으로 쪼갠 사과의 더 큰조각을 먹기위해서 싸우는 꿈

부모님의 유산 분배로 인해서 형제,자매들간에 싸움이나 다툼이 생겨서 불화가 찾아올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동차에 사과를 가득 싣고 달리는 꿈

생산업,무역업,가공업,유통업에 투자를 하게되면 국내시장이나 외국시장에 수출을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과나무에 새순이 돋아 쑥쑥 자라는 꿈

머지 않은 시기에 자신이 진행중인 일들에 대해서 좋은 결과가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형형색색의 사과들이 하늘에 떠 있는 꿈

남들이 생각하지도 못하고 도전하지도 못하는 일에 도전을해서 좋은 결과를 내고,많은 사람들 앞에 자신이 드러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자나 수레에 사과를 싣고 집으로 돌아오는 꿈

자금이 없어서 사업계획은 있는데 하지 못하고 있었다면,막대한 자금이 들어와 사업에 도전할 기회가 열리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과를 버리는 꿈

지금껏 자신이 진행해오던 사업이나 일들이 인어공주가 물거품으로 변하듯이 한순간에 물거품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과나무에 올라서 사과를 따는 꿈

길몽과 흉몽이 같은 꿈에 들어있어서 상황의 변화에 따라서 행운과 불행이 엇갈리게 되는것을 의미하니 매사에 조심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