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산꿈 꿈해몽 총정리

산꿈에 대한 해몽 이야기입니다. 현실에서는 산은 정복,쾌감,폐활량 증가등을 나타내기도 합니다.꿈에서의 산에 관한 꿈은 어떤 해석들이 존재할까요? 저는 산에 가는걸 좋아해서 쉬는날이면 산을 찾고는 합니다. 산에 오르게되면 산에 오른 나 자신이 건강해지는 느낌과 산에 오르게되면서 많은 생각들을 정리하게 되는데요. 특히 머리가 복잡할때 산에 오르게되면 제 개인적으로는 엄청 도움이 되더라구요.

산꿈이 꿈에 등장하는 것은 어떤 의미로 해석이 되며,또 상황별로 길몽과 흉몽으로,어떤 해석이 존재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자신이 꾼 꿈과 비슷한 상황의 꿈을 "Ctrl+F"로 검색하시면 될 듯합니다.

 산꿈 꿈해몽 총정리

높은산을 보는꿈/높은 산에 오르는 꿈

지금 자신이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자영업에 있어서의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만약 산정상에 오르는 꿈이었다면 자신의 일에 있어서 그 어려움을 이겨내고 크게 성공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등산하다 미끄러지는 꿈

자신에게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게 되거나,사업상,직업상 어려움을 겪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을 오르다 굴러떨어지는 꿈

자신의 대인관계에 있어서나,자신의 생활에 경제적인 여건에 어려운 일이나 좋지 않은 상황이 벌어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랑이를 타고 산에 오르는 꿈

아주 영향력으 큰 사람이나 세력의 도움을 받아서 자신의 일이 성공을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성공=재물이 쌓이게 되겠죠?

산에서 길을 잃어버리는 꿈

지금 사귀는 연인(애인)과 혼담이 오고가게 되지만 그 혼담이 깨어질 수 있고,평소에 지병을 앓고 있었다면 그 지병이 더 악화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을 오르다가 모르는 사람을 만나는 꿈

자신의 인생에 있어서 도움이 되는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인생에 동반자를 만나게 되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싱글 아직 애인이 없는 사람들은 연인이 생기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니,평소 항상 깨끗하고 깔끔하게 다니는 것이 중요합니다.

산정상에서 소리지르는 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길몽일지 흉몽일지 알수 없읍니다.

비를 맞으면서 산에 오르는 꿈

자신이 평소 계획했던 일들이 돛단배가 파도와 바람을 잘만나서 순항을 하듯이 술술 일이 풀리게되면서 좋은 결실을 맺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저는 현실에서 오르는중에 비가 온적이 간혹 있었네요.

산이 점점 높아지는 꿈

사업가나 자영업자라면 자신의 사업이 나날이 번창하게 될 것이고,직장인이라면 직장에서 인정을 받아서 승진을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산 중턱에 안개가 자욱한 꿈

자신의 사업이나 일에 잇어서,순항을하던 배가 암초를 만나서 고생을하거나 좌초가 되듯이 자신의 일에 난관에 부딪히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 산이 무너져 내리는 꿈

자신의 업체와 경쟁구도에 있던 업체가 실패하면서 망하게 되어서,자신에게 득이 되는 상황이 벌어지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등산복을 새로 사입고 산을 오르는 꿈

자신의 직장을 옮기게 되어서 새로운 직장으로 이직을하게 되거나,사업상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산에서 보물을 발견하는 꿈

자신에게 재물운이 들어오는 꿈으로 재물이 쌓이게 되면서 자신의 생활이 여유로워지고,풍족해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산불이 나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이 전혀 예상하지 못한 횡재수가 들어옴으로 재물이 자신에게로 들어와서 금전이 빠져나가지 않고 쌓이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산속에서 붉은 빛을보는 꿈

대인관계에 있어서 평소 열시미 노력을 한 자신이,신뢰를 얻게됨으로 함께 재물도 자신에게로 들어오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산속에서 농사를 짓는 꿈

산속에서 농사를 지어서 농작물을 수확하게 되는 꿈이라면 자신에게 아주 큰 재물운이 들어오게 되면서,사회적인 기반을 잡게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산에서 빈집을 발견하는 꿈

산속의 빈집은 산소로 해석이 되어서,평소 질병을 앓고 있는 사람이라면 그 병이 더욱 악화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을 짊어지는 꿈

평소에 많은 재물,금전을 노력해서 벌어둔 당신에게 이제는 권력과 명예를 얻게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시죠! 꿈이 흉몽이었다고해서 너무 지나친 걱정은 옳지 않아요. 오늘 하루는 자신의 언행과 행동에 주의를 가지시면 될 듯 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