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원숭이꿈 꿈해몽 총정리

원숭이 꿈해몽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원숭이가 꿈에 나오는 것은 배우,재주꾼,처세술,임기웅변,지성을 뜻하기도 합니다.

여러 상황별 원숭이 꿈해몽에는 어떤 해석이 존재를하게 될는지. 또 어떤 의미로의 해석이 될는지에대해서 알아보겠읍니다.다양한 해석과 해몽으로 풀이가가 되는 원숭이 꿈이기에 아래의 해몽들 중에서 자신의 꿈과 가장 맞아 떨어지는 꿈의 내용을 찾으시면 되겠읍니다.바쁘실때는 'Ctrl+F' 잊지마세요!

 원숭이꿈 꿈해몽 총정리

원숭이 나오는 꿈

결혼을 안한 미혼여성의 경우에는 화를 잘내는 다혈질의 남자나 분노조절 장애를 가진 남자에게 시집을 갈 수 있으며,결혼을 한 기혼여성의 경우에는 그동안 낳지 못한 아들을 낳을 수 있다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원숭이가 나무에서 과일을 따먹는 꿈

사업가나 자영업자,직장인 모두 자신의 일에 바쁘고 분주하게 일을하게 되고,다행이도 하는 일마다 좋은 결실을 열매로 맺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원숭이가 괴성을 지르는 꿈

주위에 말이 많고 다른 사람의 말은 잘 듣지 않은 사람을 만나서 골치가 아프게 되고,그로인해 스트레스를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원숭이를 기르는 꿈

사기를 잘치는 사람이나 사기꾼과 관계를 맺게되면서 자신의 재산상에 큰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암시하는 재물수가 있을 수 있읍니다.

자신의 온몸에 원숭이처럼 털이나는 꿈

직장을 제외한 어떤 모임이나 봉사단체 등에서 신임을 얻게 되면서 높은 지위 즉 리더격의 자리에 오르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원숭이가 화를내는 꿈

자시의 명예가 실추가 되면서 땅으로 곤두박질치게 될 수 있고, 이웃과 사소한 마찰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원숭이가 나무를 타고 올라가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 두루마리 휴지가 술술 풀리듯이 마음먹은대로 흘러가게 되고,사업가라면 사업이 성공하면서 재물이 쌓이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원숭이가 서로 키스하는 꿈

남녀간의 사랑이 결실을 맺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원숭이가 기분좋아서 날뛰는 꿈

말다툼이나 싸움으로 인해서 사이가 틀어졌던 친구와 다시 관계가 회복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