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피나는꿈 꿈해몽 총정리

피나는꿈에 관한 풀이입니다. 꿈에서 피를 본것은 재물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물론 다른 해석으로의 꿈들도 있읍니다. 상황에 따라서 꿈의 해석이 달라지기에 아래의 꿈에 대한 해몽들을 잘 보시고 자신의 꿈과 가장 맞아떨어지는 꿈을 찾으시면 됩니다.

 피나는꿈 꿈해몽 총정리

자신의 몸에서 피가 흐르는 꿈

자신의 몸의 상처로 인해서 피가 철철 흘렀다고한다면 재물운이 자신에게로 들어오게 될 길몽으로 풀이가 됩니다.또한 다른 해석으로는 소원성취를 뜻하기도 합니다.

 

바늘에 찔려 피가 흐르는 꿈

자신의 회사나 사업체의 기밀사항이 외부로 유출이 되어서 문제가 커지게 되고,그 문제 해결을 위해서 노력한 일들이 도리어 화근이 되어서 아주 곤란한 상황에 처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피가 묻은 옷을 세탁하는 꿈

자신의 재산상의 손실이 오는 것으로 풀이가 되며,자신이 현재 진행중인 일이 미끄러지고 계약이 파기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피가 묻은 옷을 감추는 꿈

증거인멸을 해야하는 사건에 자신이 휘말리게 되거나, 자신의 치부나 계약을 감추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다른 사람의 몸에 피가나는 것을 보고 도망가는 꿈

자신이 일확천금 즉,큰 재물을 얻게 될 기회를 가지게되지만, 그 기회를 허무하게 놓쳐버리게 되고, 또한 자신이 계획한 일들도 실패로 돌아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바닥에 핏자국을 보는 꿈

땅이나 건물과 같은 부동산에 투자를하게 되는데, 그것이 큰 이득으로 돌아오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손수건에 피를 묻히는 꿈

자신이 맡은 계약건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피를 마시는 꿈

자신의 집안으로 큰 재물운이 들어오게 되어서 그 재물이 쌓이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입에서 피를 토하는 꿈

재물운이 자신을 향해서 들어오게 되거나 계약성사의 좋은 성과를 가져오게 되는 길몽입니다.

 

다른 사람의 몸에서 피가나는 꿈

꿈에서 본 그 사람이 물질적으로 피해를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다른 사람의 몸에 피가나는 것을 보고 만족하는 꿈

자신이 진행중이던 일이 잘 성공적으로 성사가 되게되고, 그로 인해서 큰 재물이 자신을 향해서 들어오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피를보고 희열을 느낀 꿈

자신이 현재 진행중인 일들이 두루마리 휴지가 풀리듯이 잘 풀리게 되면서 그로 인해서 큰 재물이 자신을 향해서 들어오게 되고,명성도 함께 얻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눈에서 피는물이 흐르는 꿈

첫느낌은 운때의 흐름이 좋게 느껴지게 되지만, 결국은 불행에 처해지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엄지손가락에서 피가나는 꿈

자신의 부모님들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그로 인해 부모님의 이름이 세상에 널리 퍼지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발바닥에서 피가나는 꿈

자신보다 한참 어린 사람(가령 20살 이상 차이가 나는 사람)으로 인해서 재산이나 재물의 손실을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등에서 피가나는 꿈

자신보다 윗사람이나 배우자에게 대접을 받게되는 일이 생기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자살한 사람이 피흘리는 꿈

자신의 가족이 만약 자살해서 피 흘리는 것을 보는 꿈은 사회적으로나 집안일로 인해 막대한 재물이 들어오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가해하지 않았는데 피나는 꿈

자신은 아무런 노력도 기울이지 않았으나,현실에서는 재물(돈)이나 특별한 혜택을 받게 되기도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며,복권꿈이기도 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