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스마트 정보

갤럭시 S10의 기능과 가격 알아보기

작년부터 출시가 되기로 했던 갤럭이 S10의 국내 정식발매가 이제 얼마남지 않은듯 합니다. 

갤럭시 S10에는 어떤 기능이 탑제가 되었으며, 가격은 또 어느정도일지에 대해서 살펴볼까합니다.

전 사실은 갤럭시 S10보다는 갤럭시 폴드폰이 나오기를 기대하는 중입니다. 그러나 출시가 얼마남지 않은 갤럭시 S10에 대해서 궁그미하실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읍니다.

전 삼성을 좋아하진 않지만 그 기능 때문에라도 삼성폰을 고수하는 편입니다. 앞뒤가 맞지 않죠? 삼성을 싫어하는데 삼성폰을 사용중이라는 이 이중적인 양면성. 저도 인정합니다.

그래도 좋은건 좋은거니 인정을할 수 밖에요.

 

삼성이 처음에는 애플의 아이폰이 국내에 유입되는 것을 막고 옴니아 시리즈 출시 후에,갤럭시 S 시리즈를 출시하기까지 엄청난 시행착오를 거쳤고, 그 과정에서 애플의 아이폰을 그대로 베꼇다는 문제가 제기가 되기도 했었읍니다.

소문만 무성할뿐, 언제 나올지 그냥 사람들의 지레짐작으로만 기다리고 있었던 갤럭시 S10이 삼성전자의 중국 공장에서 엄청난 속도로 개발을한 것이죠!

미국에서는 이미 2월 20일에 출시를하면서 가격을 발표를 했었죠?

이제 대한민국에 드디어 새로운 삼성의 기대작인 갤럭시 S10이 출고를 앞두고 있읍니다. 이미 사전예약을 통해서 많은분들이 예약을하셨다고 보여집니다.

 

이번에 출시가 되는 갤럭시 S 시리즈들에는 그립감이 좋은 S모델과, 크기가 크면서 배터리의 용량도 함께 커진 갤럭시 S+모델이 있읍니다.

갤럭시 S10의 종류

갤럭시 S10e는 5.8인지,갤럭시 S10은 6.1인치,갤럭시 S10+는 6.4인치,갤럭시 S10 X는 6.7인치입니다. 기존의 S9가 5.8인치/6.2인치인것을 감안한다면 약간은 작아진 느낌입니다. 그러나 갤럭시 S 10 X는 태블릿이라불리우는 7인치에 가까운 크기입니다.

디스플레이이가 커짐에 따라서 배터리의 용량도 자연적으로 커지고 말이죠.

갤럭시 S10의 기능

스마트폰 전면에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사이드 엣지/상하 베젤을 최소화 함/후면의 트리폴 카메라를 제외하고는 깔끔한 처리로인해서 세련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카메라 성능은?

갤럭시 S10: F1.5/F2.4 듀얼 조리개 지원 1,200만 화소의 듀얼픽셀 카메라와 123도 초광각 1,600만 화소 카메라/45도 화각의 1,200만 화소 망원 카메라 탑재가 되어 있읍니다.

지문인식 기능 탑재?

먼저 지문인식의 방식으로는 사진을 찍어서 인식하는 광학식/온도센서를 이용하는 전기식/소리를 이용하는 초음파 방식이 존재를합니다. 삼성전자에서는 갤럭시 S6이후에는 온도센서를 이용하는 전기식을 사용해왓고, 대부분의 스마트폰은 이 방식을 사용하고 있읍니다.

그리고 기존에 사용하던 홍채인식이 사라지게 됩니다. 대신 세계최초로 초음파 화면 지문인식을 탑제한 갤럭시 S10은 스마트폰의 화면을 꽉채운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와 더불어서 초음파 지문인식 센서를 탑재하여서 높은 보안성이 확보가 되었다고 합니다.

여기에는 좀 더 세밀하게 보면 초음파 스테너로 사용자의 미세한 지문의 굴곡을 초음파로 인식하여서 스마트폰을 열어주면서 강한 햇빛과 낮은 기온이나 물이 조금 묻더라도 기존의 폰은 이상하게 작동이 되던것을 정상적으로 작동하여서 인식을한다고 합니다.

삼성 갤럭시S10 5G 256GB 특S급 중고폰 공기계 SM-G977, 크라운 실버

에어파워

스마트폰을 충전할수 있는 악세사리용 무선 충전기입니다. 갤럭시 S10의 무선 베터리 공유기능을 활용하게 되면 악세사리 배터리 걱정도 줄일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었답니다.

즉,갤럭시 S10에 내장이 된 배터리가 무선 충전을 위한 장치가 되는것입니다.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다른 스파트폰위에 올리거나,갤럭시버드, 갤럭시워치 같은 악세사리를 올려서 바로 충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장기 출장중이거나 아니면 여행중에 배터리가 부족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이 아닌가합니다.

2019년 3월 8일이 되면 갤럭시 S10이 출시가 되는데, 가격은 S10e는 89만원, 갤럭시 s10 128GB는 10만원, 갤럭시 S10 플러스 512GB는 139만원선에서 책정이 될 것이라고들 합니다.

다소 조금 비싼듯한 느낌을 받는것은 저만 그러는것일까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