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시체꿈 꿈해몽 모음

"시체꿈"에 대한 풀이를 준비했읍니다. 꿈에서 조차 시체를 본다는것은 끔찍하고 생각하기도 싫은 순간일것입니다.

그러나 엄연히 시체꿈에도 길몽과 흉몽이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상황별 시체꿈에 대해서 살펴볼까합니다. 자신이 꾼 꿈과 가장 잘 맞아 떨어지는 꿈을 찾으셔서 보시면 되겠읍니다.

 시체꿈 꿈해몽 모음

시체가 살아난 꿈

지금까지 자신이 진행시키던 일들이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게 되면서, 좋지 않은 일들이 있었다면 잘못된 것을 인정하고 과거의 잘못을 청산하게 될 기회를 맞이하게 되는 꿈입니다.

 

죽은 시체가 갑자기 움직이는 꿈

그동안 해결하지 못하고 해결되지 못했던 문제들이 일순간에 해결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시체에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꿈

자신이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에서 크나큰 성과를 거두게 되면서 재물운도 자신을 향해서 들어옴으로 재물이 쌓이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시체에서 피가나는 꿈

아주 큰 재물운이 자신을 향해 들어옴으로 인해서 재물이 쌓이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자기 자신의 시체를 보는 꿈

자신의 건상상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서 질병이 생기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때는 특별한 자기관리가 필요한 시점입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깨끗한 시체를 보는 꿈

자신의 집안에 좋은일이 생기게 되고, 가족간에도 더욱더 사이가 끈끈해지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지붕위에 관이 올려져 있는 꿈

관이 올려진 그 집에서 초상이 날 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만약에 자신의 집 지붕위에 관이 올려져 있었다고 한다면 가족들의 건강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목을 메달아 자살한 시체를 보는 꿈

자신과 아주 가까운 지인에게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주위를 챙길 때입니다.

시체에 절을하는 꿈

자신의 장사나 사업이 번창하게 되거나, 평소 소망하던 소원이 성취되는 기회가 올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시체에 있는 유품을 빼앗아 가는 꿈

어떤 프로젝트나 일을 끝마치고 난 후 그일로 인해서 큰 소득을 취하게 될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시체 썩는 냄새를 맡는 꿈

자신이 추진중이던 일이 성사가 되거나, 재물이 자신에게로 들어와 쌓이게 되고, 자신의 이름 또한 세상에 널리 알리게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공동묘지에 시체를 묻는 꿈

머지 않은 시기에 아주 바쁜 일들이 자신에게 닥치게 될것로 풀이가 되는 꿈으로, 새로운 사업에 도전을하게 되거나 자신의 인생에 있어서 평생 3번 온다는 기회중 한번이 찾아오게 될 수 있읍니다.

시체를 만지는 꿈

자신이 생각하지도 못한 곳에서 횡재수가 들어와서 엄청난 재물이 자신에게 쌓이게 되고 그 재물은 빠져나가지 않는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시체를 발로 차거나 굴리는 꿈

금융기관으로(1금융부터 대부업체)로 부터 사업상의 대출을 받게 될 일이 생기게 되거나,그 자금을 여러차례 활용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으로 풀이되는 꿈입니다.

 

시체를 화장하는 꿈

아주 작은 돈으로 사업을 시작하여서 아주 큰 성공을 이루게 될 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네 시작은 미약하엿으나 네 나중은 창대하리라.

시체가 사방에 널려져 있는 꿈

자신이 알지 못하던 자신의 잠재된 능력이 발휘가 되어서 아주 큰 성공의 기쁨을 누리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주변의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과 부러움을 받게되는 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관속에 해골이 들어있는 꿈

관속에 앙상한 뼈만 남은 상태의 시체꿈은 자신의 명예가 드높아질 꿈으로 해석이 되며, 자신의 성과가 널리 알려지게 되면서 여러 사람들의 존경을 받게 될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시체를 운반하는 꿈

자신이 이룬 성과가 다른 사람에게 넘어가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체를 목욕시킨 꿈

자신의 재물운이 상승하게 될 시기입니다. 재산이 늘어나게 되어서 아주 큰 돈을 벌게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차에 시체를 싣고 이동하는 꿈

자신의 재물운이 상승가도를 달리게 될 의미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잘 풀리게되는 시기입니다.

물속에서 시체를 본 꿈

물을 조심해야하며 재산이나 재물이 새어나가게 되거나 잃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시체를 보고 도망가는 꿈

재산이 늘어날 수 있는 기회를 안타깝게 놓친 격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