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O형 차남,차녀 성격 알아보기

혹시 혈액형 중 O형 차남,차녀 성격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확도는 가지고 있는 O형 차남,차녀 성격에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혈액형 비율은 O형 28%,A형 34%,B형 27%,AB형 11%라고 합니다.

O형 차남,차녀 성격 알아보기

일에 대해서 욕심이 많은 행동파이면서 다른 사람의 기분을 사로잡는데 능수능란하며 다른 사람에게 인정받기를 원하는 편입니다.

 

형,오빠,언니,누나,동생들 사이에서 중간적인 위치로 인해서 일찌기부터 자신에 대해서 눈뜨게 된 편이며 여기에 O형 특유의 경쟁심이 더해진 편입니다.

다른 사람보다 먼저 올라가고 싶다,인정받고 싶다는 의식이 강한 편입니다.

우물쭈물하고 잇음녀 형,누나,언니,오빠,동생에게 선두 자리를 빼앗겼던 위치에서 자라나서 빠른 판단력과 결단으로 대처하지 않으면 내것은 없었던 위치엿기에 무엇이든지 속도감 있는 처리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유행이나 최신 정보에도 민감한편이며 코디 감각도 있어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내려고 합니다.

 

이처럼 나는 다르다는 생각을 늘 가지고 잇기 때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몰두하여서 독자적인 세계를 만들어 내려고합니다.

다른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힘이 잇어서 리더적인 존재가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모임에 있어서 빠져서는 안되는 존재이며 박수를 받으면 받을수록 더욱 더 분위기를 만드는 힘이 강력해 지는 편입니다.

이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O형 차남,차녀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