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AB형 차남,차녀 성격 알아보기

혹시 혈액형 중 AB형 차남,차녀 성격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확도는 가지고 있는 AB형 차남,차녀 성격에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혈액형 비율은 O형 28%,A형 34%,B형 27%,AB형 11%라고 합니다.

AB형 차남,차녀 성격 알아보기

혈액형 AB형 치고는 차남과 차녀는 보기 드문 감정파로 볼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것과 없느 것에 대한 차이가 심해서 다혈질 성격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AB형이 가지고 있는 논리정연함보다는 중간 타입이 가지고 있는 도전자 정신이 강한 성격입니다.

AB형 중에서는 드물게 감성이나 느낌으로 결론을 내는 편이며 논리는 그 다음에 쓰는 편입니다.

싫어하고 좋아하는 것이 분명한편이며 관심이 없으면 단순간에 무감각해지기 마련입니다.

 

건망증도 있는 편이지만 알고 있으면서도 모르는 척하는 연기력도 뛰어납니다.

반대로 흥미가 잇고 원하는 것이면 빠르게 처리하는 편입니다.

이 경우 익숙한 일이 아니라고 해도 꼭 성공하고야 말겠다는 의지로 덤비는 편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쉽게 친해지며 즐겁고 재미있고 새로운 일도 무척 좋아해서 흥미대상이 폭 넓으며 여러가지 분야에 박학다식합니다.

중간이라는 성장 배경으로 인해서 억제를 당한다거나 명령을 받게되면 맹렬하게 반발하는 편입니다.

이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AB형 차남,차녀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