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212

티스토리 JB 113 스킨 카테고리 목록에 광고 뜨게하는법 블로그로 돈벌기 위해서는 인터넷이 되는 컴퓨터만 있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저는 티스토리로 돈벌기 위해서 즉 애드센스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 지난 3년 넘게 제가 터득한 노하우들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고해서 당장에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는 아니라는 것입니다. 매일 꾸준하게 1포씩 해나가다 보면 시간이 지나게 되면 유입=광고클릭=수익으로 이어지는 구조가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제가 포스팅한 글들을 제대로 읽으신다면 월 300만원의 수익은 아니더라도 꾸준하게 부업으로 수익이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티스토리 카테고리 목록과 검색 목록에 애드센스를 넣어야할까요? 해당 블로그에 유입을해오는 경로는 90%가 검색을 통해서 방문객이 유입이 됩니다. 이 들어온 방문객은 유입이 된 후에 블로.. 2018. 10. 21.
세금 피해 망명,부자증세 넌 누구니? 프랑스의 배우 '제라르 드파르디와'는 자국인 프랑스의 국적을 포기하고 벨기에와 러시아 국정을 신청을햇으며, 두 국가중에서 러시아 국적을 취특했다고 합니다. 프랑스의 대표 배우격인 제라르 드라르디와가 모국을 버리고 다른 나라의 국적을 취득한 이유가 바로 부자증세 때문이라곱합니다. 프랑스에 존재하는 부자증세라는것은 무엇일까요? 부자증세라고하면 대부분 모르실텐데,Buffett Rule 버핏세라고하면 아마도 '아~'하고 하실겁니다. 같은 개념이긴하지만 단지 표면만 다른 부자증세와 버핏세. 버핏세(부자증세)의 의미와 유래 미국의 기업인이자 투자가로 전 세계에서 몇 손가락안에 꼽히는만큼의 부자인 워런 버핏 버크셔 해서웨이 회장의 이름을 딴 세금으로, 부자들에게만 매기는 부유세입니다. 버핏세는 미국의 오바마 대통령이.. 2018. 10. 21.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