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082

직장인 만성피로의 원인과 해결방법 우리 주변에는 만성피로를 호소하는 사람들을 많이 접하게 됩니다. 특히나 OECD국가중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직장에 할애를 하는 대한민국 사람들이라면 말이죠. 만성피로의 증후군이 있게되면, 잠깐의 휴식으로는 피로가 풀리지 않게되고, 하루하루가 지치고 의욕이 사라지게 됩니다. 직장인의 증후군 1위로 손꼽히는 만성피로 증후군 만성피로 증상 우리는 보통 하루 종일 일을하고나서 집에 돌아와서 쇼파에 파죽지세처럼 쓰러지는 경우를 한번쯤은 경험을 합니다. 그러나 이 만성피로 환자들은 기상할때부터 피곤한 사람들입니다. 그들이 얼마나 휴식을 취하든지간에 그 피로는 사라지지 않는다는것이 문제입니다. 증상으로는 (1)에너지 부족 (2)몸이 무겁게 느껴집니다 (3)감기에 더 잘 걸리고 평소보다 더 자주 아프다고 합니다. 이는.. 2018. 10. 8.
금연하면 나타나는 신체변화 5가지 알아보자 금연,금연 해마다 1월 1일이 되면 다짐을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금연에 실패를 경험하곤 합니다. 포스팅을 하는 저 역시 하루에 1갑가량 피게 됩니다. 그런데, 금연을 하면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것들을 경험하게 된다고들 합니다. 주변에도 금연에 성공한 독한 사람들이 몇 있는데,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일단은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흡연을 할때는 힘들던 것이, 금연 후 쉬워졋다고들 합니다. 2년전이엇던가요? 2천원대이던 담배값이 4천원대로 껑충 뛰어오른후, 전 화가나서 바로 담배를 끊지는 못하고 액체를 넣어서 피는 전자담배를 사러 시내로 향했습니다. 그러나, 전자담배로 줄일수 잇을것이라는 흡연도 전자담배로 인해서 잠시 전자담배를 맛보다가 다시 담배를 피게되엇습니다. 물론 전자담배를 꾸준하게 이용하시는 .. 2018. 10. 8.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