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023

겨울철 우리집을 책임지는 요리레시피와 상비보약 공진단 어느덧 10월로 접어들어서 이제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반팔은 서서히 세탁해서 옷장속으로 넣어지게 되고, 옷장속에서 주인을 애타게 기다리는 긴팔의 계절이 서서히 다가옵니다. 어제까지만하더라도 제25호 태풍인 콩레이의 영향권에 있었던 대한민국, 콩레이가 우리에게 주고 간것은 수확인 코앞인 상황에서 과수 400ha 피해, 이제민 470명, 2명 사망에 1명실종, 경북 동해안에는 주택 1천430동의 침수, 제주.남부지역의 농작물 피해로 가격 상승이 우려되는것과, 대구.경북은 1명 사망.1명 실종이라는 것, 그리고 우리는 늘 장마나 태풍만 오게되면 피해로 인한 복구작업을 항상 진행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태풍 콩레이로 인해 피해를 입은분들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해드리면서, 오늘은 겨울철.. 2019. 2. 2.
티스토리 사이드바에 인기글 목록 추가하기!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티스토리를하시는분들이 자신의 블로그에서 많이 찾은 글과 관심을 가진 글들을 보여주는 인기글을 사이드바에 넣는 것입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위해서는 인터넷이 되는 컴퓨터만 있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저는 티스토리로 돈벌기 위해서 즉 애드센스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 지난 3년 넘게 제가 터득한 노하우들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고해서 당장에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는 아니라는 것입니다. 매일 꾸준하게 1포씩 해나가다 보면 시간이 지나게 되면 유입=광고클릭=수익으로 이어지는 구조가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제가 포스팅한 글들을 제대로 읽으신다면 월 300만원의 수익은 아니더라도 꾸준하게 부업으로 수익이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아! 물론 따로 사이.. 2019. 2. 2.
멧돼지꿈 해몽 모음 멧돼지꿈 해몽 모음으로 찾아온 뚱이 블로그입니다. 과연 멧돼지가 꿈에 나타나는 것은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어떤 사람은 길몽으로 보기도하며, 어떤 사람은 흉몽으로 보기도 하는데 과연 무엇일지 한번 알아볼까합니다. 흉몽으로보는 경우는 사나운 동무링 꿈에 나오는 경우 좋지않은 일이 발생한다는 의미로 해석이 되기도하며,길몽으로 보는 사람은 승진과 합격 같은 길몽으로도 보기도 합니다.아래에서 자신과 꾼 꿈과 비슷한 꿈을 찾아보시면 될듯합니다. 바쁘실때는 Ctrl+F로 검색! 멧돼지꿈 해몽 모음 멧돼지 잡는 꿈 자신이 원하는 대학에 합격을하게 되거나,고시인 사법고기,행정고시,외무고시,의사고시등에 합격하는 등의 자신의 현재 노력하고 있는것에 대한 결과물이 좋은 성과를 가져다 줄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멧돼지가 자.. 2019. 2. 2.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