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103

급똥참는법 맞아요 저 그런 사람입니다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중요한 자리에서 급똥참는법들 알고 계신가요? 특히 장이 좋지 않은분들은 자주 이런 상황을 맞이하게 되는데요.괄약근에 아무리 힘을줘도 해결이 되지 않는 상황!참 난감하죠? 특히나 명절이나 막히는 날 고속도로에서 이런 상황이 벌어진다면 어떻게해야 할까요?장이 평소에 예민한 저에게 딱맞는 주제입니다. 맞습니다. 저 그런 사람입니다. 똥의 진행상황 서서히 신호가 오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아직까지는 참을만합니다. 다른 일을 하고 있거나 직장에서 중요한 자리에 있을때,특히 막힌 도로에서 이런 상황이 벌어지면,일보다는 자꾸 똥에집중을하게 됩니다.그렇게하면 순간적으로 엉덩이 부분이 잠시 느슨해지게되면서 편안해지고 이때 운이 좋으면 방귀를 뀌어서 안에 있는 독가스를 약간 배출할 수 있읍니.. 2019. 2. 10.
도둑꿈 해몽 총정리 도둑꿈에 관한 해몽 편입니다. 꿈에서 도둑의 해석은 간첩이나 벅찬 일거리 정보원이나 방해물 등의 의미로 풀이가되곤 합니다. 그러나 도둑꿈에도 반드시 흉몽만 있는것이 아닌 길몽과 흉몽으로 나뉘기에 아래의 해몽들을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바쁘신분들은 Ctar+F로 자신이 꾼 꿈과 비슷한 꿈의 내용을 찾아서 참고하시면 되겠읍니다. 도둑꿈 해몽 총정리 도둑이 집에 들어오는 꿈 자신의 건강상에 이상이 새익게되거나,재산상에 아주 큰 손실수가 있을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물건을 훔쳐가는 걸 보는 꿈 자신이 생각지 못한 곳에서 큰 횡재수가 들어올 수 있으며,싱글이라면 애인(연인)이 생기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도둑을 보며 두려워하는 꿈 자신이 하고자 하는일에서 경쟁자가 생기게 되거.. 2019. 2. 10.
애인(연인)이 바람피는꿈 꿈해몽 총정리 애인(연인)이 바람피는 꿈에 대한 해몽이야기 입니다. 현실에서 애인이 바람피는 사실을 알게된다면 화가나가도하고 속상하기도 할텐데요. 과연 꿈에서는 어떤 상황이 일어날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아래에서 자신이 꾼 꿈과 비슷한 상황이 연출되는 꿈의 해몽을 찾아보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바쁘신분들은 Ctrl+F로 자신이 꾼 꿈을 찾아보시면 되겠읍니다. 애인(연인)이 바람피는꿈 꿈해몽 총정리 애인(연인)이 바람피는꿈 현재 자신의 불안한 심리상태를 반영하는 심몽으로,연인관계가 원만하고 행복할때에 꾸게 되는 꿈입니다. 예전에 상대가 자신을 속인적이 있으면 더욱 자주 꿀 수 있읍니다. 애인(연인)과 말타툼하는꿈 상대에 대한 지나친 참견과 말다툼으로 인해서 다른 사람과 가벼운 의견충돌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019. 2. 10.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